심방장 헌신예배

358
Views

심방장 헌신예배

지난주일 저녁예배는 심방장 헌신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예배는 전영대 목사의 사회, 오성숙 권사의 기도,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사 12:1-6)는 제목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특별순서로는 먼저 지난 3월 21일에 있었던 서울남노회 주일학교 성경암송대회 유년부 2학년 부문에서 금상을 받은 유년2주일학교 김영은 어린이의 성경암송이 있었으며, 지난주에 이어 교육1국 가족찬양 UCC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들을 함께 감상하였다. 계속해서 발산6교구 현선지 집사의 은혜로운 간증과 심방장으로 구성된 찬양대의 헌신을 다짐하는 힘찬 찬양이 있었다.
담임목사님은 설교를 통해 ‘구원 확신이 주는 기쁨’이 성도로 하여금 매일의 삶 속에 생기가 넘치게 해 주며, ‘구원 은혜에 대한 감사’가 성도로 하여금 전도의 사명에 힘써 충성하게 해 준다고 하시며, 경향의 모든 성도들, 특별히 모든 심방장들은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는 믿음 안에서 매일 샘솟는 기쁨을 맛보고 그 구원에 대한 감사가 원동력이 되어 심방과 전도의 귀중한 사명을 위해 날마다 즐거이 충성을 다하는 자들이 되기를 간절히 권면하였다.
경향목장의 작은 목자들인 심방장들은 좋은 교회에서 좋은 성도들과 함께 신앙생활하게 됨을 감사하며, 부족한 자신들을 충성스럽게 여겨 귀한 직분을 맡겨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최선을 다해 심방장의 사명을 감당할 것을 다짐하며 기도하였다.

관련사진 더보기

(358)

심방장 헌신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