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상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

1.18K
Views

2015년도 상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

 기간:2015년 2월 8일(주)-7월 5일(주)

우리 교회에서는 개인구령운동의 한 방법으로 해마다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태신자 갖기 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태신자’(胎信者)란 아직 기독교 신앙에 입문하지 않은 전도대상자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태신자 갖기 운동’이란 가족이나 친지, 이웃. 친구 중에서 아직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은 전도대상자를 선정하여 가슴에 품는 것을 말합니다. ‘태신자 갖기 운동’을 하는 것은 그저 막연히 불신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으로 전도대상자를 정하여 가슴에 품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며, 어떻게든 기회를 만들어 접촉하며 전도의 열매를 맺기 위함입니다.

혹시 아직까지 태신자를 작정하지 못하신 성도님들은 언제든지 주변에 있는 새로운 전도대상자는 물론이거니와 이미 태신자로 품고 기도하며 접촉하고 있는 태신자 중에 아직 해산하지 못한 태신자들을 다시 한 번 작정하여 절취선에 따라 잘라내신 후 한 부는 갖고 계시고, 한 부는 교구담당 교역자나 비치되어 있는 태신자 작정 수거함에 넣으시면 됩니다.
2015년 상반기에도 많은 구령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뜨거운 마음으로 기도하며 태신자를 작정합시다! 작정한 태신자를 품고 기도하며 접촉하고 전도하여 해산신자, 양육신자, 제자신자로 삼읍시다! 열매가 빨리 열리지 않는다고 결코 낙심하지 말고 주님의 때를 기다리며 기도합시다! 그리하여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개인구령운동에 더욱 집중하고 박차를 가하여 하나님의 구속사 운동의 사명을 멋지게 완수합시다!

(1182)

2015년도 상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