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 미르(평화)교회 예배당 건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454
Views

카자흐스탄 미르(평화)교회 예배당 건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알마아타에서 20km거리에 있는 카자흐스탄 미르교회는 지난 4월 중순 경에 공사를 시작하여 현재 건축이 차곡차곡 진행 중에 있습니다.
미르교회는 미국 휴스턴에 있는 중국인 교회를 통해 카자흐스탄 알마아타에 거주하는 중국인들이 개척한 교회입니다.

지난해 초 지도목사가 개인사정으로 미국으로 돌아가게 되었고, 설교자를 찾던 중 알마아타고려장로교회 김동일 선교사에게 목사 청빙을 요청함으로써 부목사로 사역하던 정미샤 목사를 추천하여 지난해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 간 설교자로 섬겼습니다. 이후 미르교회 중국인 담임목사가 은퇴를 앞둔 지난해 여름 알마아타고려장로교회 김동일 선교사를 방문하여 영혼 구원을 위해 ‘서로 같은 길을 가자’고 뜻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작년 10월 정미샤 목사를 이 교회의 담임목사로 파송하여 지금까지 정미샤 목사가 사역하고 있습니다.

김동일 선교사는 중국인 교회 리더들의 요청이 마케도니야 사람들의 요청같이 들려 수락했다고 회상하며, 자립교회가 될 준비를 오랜 시간동안 충실하게 한 교회라고 소개하였습니다. 미르교회는 현재 주일에는 인근 교회에서 임시로 예배를 드리는데, 매주 약 20명 정도 모이고 있습니다. 성도들이 자력으로 대지 300평을 구입하고, 오랜 시간 기다림 끝에 지난 4월 중순 경에 건축을 시작했습니다.

1층은 식당 겸 사택으로, 2층은 예배당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건축완공 이후에는 중국인 예배와 카자흐스탄 현지인 예배를 드릴 계획입니다. 카자흐스탄 미르교회의 건축과 부흥을 위해 성도님들의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p150531_1

(454)

카자흐스탄 미르(평화)교회 예배당 건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