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학교 후원회 헌신예배(2019-12-01)

More videos
30
Views
   

별들의학교 후원회 헌신예배

별들의학교 후원회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밤 예배 시간에 있었다. 후원회 부회장 손진모 장로의 사회, 서기 박기출 장로의 기도, 대학부 S.F.C. 찬양대의 찬양,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인 황명길 목사의 ‘거절과 선택’(히 11:24-28)이라는 제목의 설교와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특별순서로는 먼저 제신노회 찬양경연대회에서 유년부 중창 부문 은상을 수상한 성이솔·성이샘 남매의 고운 중창과 대학부와 청년회 별님들의 힘찬 특송이 있었다.
황명길 목사는, 모세의 신앙은 ‘거절과 선택’으로 정리할 수 있다고 하면서 모세는 애굽의 모든 것을 거절하고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 고난 받는 것을 선택했다고 하였다. 거절해야 할 때 거절할 수 있고, 하나님 안에서 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참 믿음이라고 하면서 이런 바른 거절과 선택에는 언제나 해피앤딩이 따라온다고 설교하며 경향의 모든 별님들이 거절과 선택을 잘하는 별님으로 양육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후원할 것을 권면하였다.
예배를 통해 모든 성도들은 경향의 별님들이 모세처럼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을 죄악의 낙을 누리는 것보다 더 좋아하며, 그리스도를 위하여 사는 삶을 가장 큰 재물로 여기고 상 주시는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믿고 끝까지 하나님의 구속사 운동에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는 복된 삶을 살아가기를 기도하였다.

(30)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