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임마누엘의 날 및 봉사의 날 진행(2019-11-24)

More videos
17
Views
   

2019 임마누엘의 날 및 봉사의 날 진행

한 해를 결산하고 수고한 청년들을 격려하는 ‘2019 임마누엘의 날’이 지난 11월 24일(주)에 교육관 4층에서 진행되었다. 청년회연합회 상임임원단의 발랄한 공연으로 그 시작을 알린 임마누엘의 날은 청년회연합회로서 자부심을 담은 친교팀의 영상, 청년회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취재팀의 결산 영상과 새내기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또한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모임의 자리를 지킨 청년들, 묵묵히 수고한 청년들과 활발한 활동으로 청년회에 빛을 더해 준 청년들, 팀장의 자리에서 헌신한 청년들 등 한 해 동안 수고한 청년들과 지청들에게 상을 주어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순서가 끝난 후 청년들은 기념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지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또한 임마누엘 청년회에서는 지난 11월 16일(토) ‘봉사의 날’ 행사를 성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였다. 청년들은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과일을 정성스럽게 포장한 뒤 오후 1시 30분에 신림동에 위치한 경향복지재단 성민종합사회복지관에 모여 먼저 ‘행복한 방 만들기’ 봉사 담당자로부터 봉사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았다. 이후 회장 홍현규 청년의 기도를 시작으로 팀을 나누어 복지관 주변의 독거 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하여 준비한 과일을 전하고 겨울철 외풍을 막아주는 창가의 문풍지 및 난방텐트 설치를 진행하였다. 봉사활동이 끝난 후에는 다시 복지관에 모여 각자 활동에 대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이 이웃에 대한 꾸준한 기도와 후원을 다짐한 귀한 시간이었다.
2019년 청년회연합회 ‘봉사의 날’ 모임과 ‘임마누엘의 날’을 축복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린다. 앞으로도 청년연합회의 부흥과 성장을 위해, 그리고 모든 청년회원들이 2019년을 잘 마무리하고 다가올 2020년에도 주님 안에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17)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