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교사어워즈’(2019-11-24)

More videos
11
Views
   

‘2019 교사어워즈’

‘2019 교사어워즈’가 11월 교육위원회가 열린 지난주일(11/24) 3부 예배 후 우성체육관에서 있었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이한 교사어워즈는 한 해 동안 각 주일학교와 중·고등부 S.F.C.에서 헌신, 충성, 봉사한 교사&스텝들을 위한 잔치이다. 이날 우성체육관은 잔치를 위한 멋진 무대와 예쁜 포토존이 준비되었고 교사들은 각 부서별로 다른 콘셉트의 의상을 갖추어 시상식 분위기를 한껏 연출하였다. 어워즈 시작에 앞서 교사&스텝들은 교육국에서 정성껏 다양하게 준비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잔치를 즐길 준비를 하였다.
윤미라 집사의 사회로 본격적으로 진행된 교사어워즈는 신입교사 중 모범교사에게 수여하는 급부상(신인상; 유치1부 이지혜, 중등부 김태호), 부서운영에 기여한 스텝에게 수여하는 얼리버드상(최고의 스텝상; 유아부 송치헌), 모범커플에게 수여하는 알콩달콩상(베스트 커플상; 초등1부 정영철, 유년·초등3부 정영희), 학원모임에 열심을 낸 교사에게 수여하는 부우웅상(학원부흥상; 중등부 조이레), 뮤지컬에서 연기한 교사에게 수여하는 연기천재상(뮤지컬상; 초등2부 정세영), 중·고등부 운동원들이 신앙생활을 잘할 수 있도록 적극 지도한 교사에게 수여하는 전참시상(생활지도상; 고등부 정현준), 담임교사 외에 주일학교와 중·고등부를 위해 헌신한 교사에게 수여하는 예스상(봉사상; 유년1부 최지원, 초등1부 남성우, 고등부 전화성), 교사어워즈 의상 콘셉트에 따라 멋진 패션센스를 보여준 교사에게 수여하는 베스트드레서상(유아부 송근성),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새 친구를 전도한 교사에게 수여하는 우주전사상(최고전도상; 유년2부 김주희), 가장 많은 친구들을 정착시킨 교사에게 수여하는 반짝반짝상(최고새빛상; 영아부 박성인, 중등부 장은영), 마지막으로 올 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교사에게 수여하는 역사상(최고의 교사; 초등2부 조혜연) 등 총 11개 부문으로 시상하였다.
시상은 2018 교사어워즈에서 수상한 교사들이 시상자로 수고하였으며, 특별히 영예의 역사상은 교육국장 박윤석 목사가 시상하였고, 왕관과 지휘봉과 망토를 수여함으로 모든 시상식을 마쳤다. 베스트드레서 시상 중에는 결산영상을 통해 한 해 동안 수고한 교사들의 모습을 돌아보았으며, 박윤석 목사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올 한해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교사의 직분을 감당하기 위해 여러 모로 힘쓴 모든 교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남은 2019년 한해도 끝까지 맡겨주신 영혼들을 위해 충성·헌신·봉사하는 교사들이 되길 기도한다.

(11)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