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성탄트리 점등식(2019-11-24)

More videos
13
Views
   

2019년 성탄트리 점등식

2019년 성탄트리 점등식이 지난주일 오후 6시에 선컨가든에서 교역자들과 당회원들을 비롯하여 많은 성도들과 S.F.C. 운동원들, 청년회원들,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정원재 목사의 사회로 먼저 성도들이 다 함께 ‘온 세상이 어두워 캄캄하나 이 세상의 빛은 예수’를 찬양하고, 석기현 담임목사님과 함께 모범어린이상을 받은 초등1부 옥예린 양과 초등2부 이서율 군이 성도들의 카운트다운과 함성 소리에 맞추어 점등하였다. 이어서 청년회와 대학부 연합중창단이 특별 찬양을 한 뒤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간절한 기도와 축도로 점등식을 마쳤다. 비가 오는 날씨 때문에 십자가탑 아래에서의 점등식은 진행되지 못하였다. 점등식 후 성도들은 성탄의 기쁨을 미리 나누며, 구주 예수님의 탄생을 온 세상에 전하는 자들이 될 것을 다짐하였다.
특별히 금년에는 본당 1층 로비에 성탄트리와 리스, 기둥 장식을 임마누엘 청년회에서 정성껏 아름답게 꾸며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을 기다리는 성도들의 마음을 한층 설레게 하였다.
이날 점등한 성탄트리의 불빛들은 새해 첫 주일까지 그 찬란한 빛을 발하며 교회를 중심으로 강서구 일대에 예수 탄생을 전하게 될 것이다. 금년에도 반짝이기 시작한 성탄트리의 작은 불빛들이 교회 앞을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고, 이 세상에 빛으로 오신 구원주 예수님을 기억하며 생명의 빛을 영접하기를, 그리고 이 복음의 빛이 땅끝까지 퍼져나가 더 많은 사람들의 영혼을 밝혀 주기를 기도한다.

(13)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