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향 중·고등부 S.F.C. DAY’(2019-11-17)

More videos
11
Views
   

‘2019 경향 중·고등부 S.F.C. DAY’

‘2019 경향 중·고등부 S.F.C. DAY’가 지난 11월 17일(주)에 제1성전과 우성체육관 및 각 교육실에서 진행되었다. S.F.C. DAY는 한 해를 결산하며 하나님께서 인도하신 것에 감사하고 새 친구들을 전도하는 행사이다. 중·고등부 S.F.C.의 추수감사주일 연합행사로 진행된 금번 S.F.C. DAY는 1부 예배와 2부 코스 프로그램, 3부 리셉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예배 후 각 교육실과 우성체육관으로 흩어져 코스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는데, 이번 코스 프로그램은 한 해 동안 중·고등부 S.F.C.에서 진행했던 행사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특별새벽기도운동’, ‘부활주일 특별활동’, ‘COME&SEE DAY’, ‘고기파티’, ‘하기수양회’, ‘S.F.C. DAY’ 등 총 6개의 코스로 진행되었는데,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서 한 해 동안 여러 행사들 가운데 하나님께서 얼마나 큰 은혜를 부어주셨는지 깨닫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운동원들이 함께 교제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모든 코스 프로그램을 마치고 우성체육관으로 이동한 운동원들은 새 친구 환영 및 경품추첨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교육국장 박윤석 목사의 권면의 말씀과 기도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하였고, 마지막으로 피자파티를 하며 교사들과 운동원들 간의 즐거운 교제 시간을 가졌다. 금번 S.F.C. DAY를 통해서 운동원들이 한 해 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2019년을 잘 마무리하고, 앞으로도 경향교회를 통해 계속해서 개혁주의 신앙을 확립한 운동원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11)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