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당회장배쟁탈 중·고등부 S.F.C. 농구·피구 리그(2019-09-13)

More videos
13
Views
   

제14회 당회장배쟁탈 중·고등부 S.F.C. 농구·피구 리그

제14회 당회장배쟁탈 중·고등부 S.F.C. 농구·피구 리그 챔피언 결정전이 지난주일 2부 예배 후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제14회 당회장배쟁탈 중·고등부 S.F.C. 농구·피구 리그 개막전은 지난 9월 22일(주)에 진행되었다. 작년 우승팀인 히어로즈 팀(중·고등부 홀수반 팀)의 우승배너 게양과 중등부 최수일 장로의 기도, 선수 인사, 교육국장 박윤석 목사의 개회선언이 있은 후 제14회 농구·피구 리그가 시작되었는데 1쿼터는 중등부 여자 피구경기, 2쿼터는 중등부 남자 농구경기, 3쿼터는 고등부 여자 피구경기, 4쿼터는 고등부 남자 농구경기로 진행되었다.
각 일정별 경기 진행 결과, 개막전 비전팀과 희년팀의 경기는 55:22로 비전팀이 승리를 거두었으며, 2차전 비전팀과 보리떡팀의 경기는 66:20으로 비전팀이 연이은 승리를 가져갔다. 마지막 3차전에서는 보리떡팀과 희년팀의 경기가 진행되어 77:55로 보리떡팀이 승리함으로 결승전에 올라가게 되었다.
챔피언 결정전은 1위 팀인 비전팀과 2위 팀인 보리떡팀의 경기였다. 먼저 경향교회노래를 부른 후 중등부 부장 최수일 장로의 기도로 시작되었다. 1쿼터는 중등부 여자 피구 경기로 진행되었는데, 비전팀이 파죽지세 공격으로 우위를 선점했다. 2쿼터 중등부 남자 농구 경기에서는 보리떡팀이 따라잡는 듯 했으나, 3쿼터 고등부 여자 피구 경기에서 비전팀이 보리떡팀을 따돌리고 앞서 나아갔다. 4쿼터 고등부 남자 농구 경기에서는 이미 벌어진 점수 차이를 유지한 채 80:54로 비전팀이 승리하면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경기를 마친 후 개인시상으로 MVP선수(중등부 여자:김찬양, 중등부 남자:류진성, 고등부 여자:이고은, 고등부 남자:이호인) 시상과 우승팀과 준우승팀 시상, 우승트로피 수여가 있었으며, 교육국장 박윤석 목사의 기도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제14회 당회장배쟁탈 중·고등부 S.F.C. 농구·피구 리그를 위해 협력해 준 모든 교사들과 스텝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리그 기간 동안 큰 사고 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린다. 마지막으로 금번 농구·피구 리그를 통해 전도된 새 친구들과 회복된 장결자들이 경향교회를 통해 하나님을 믿고 개혁주의 신앙을 확립할 수 있도록 성도들의 계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13)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