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경향 S.F.C.의 날 및 경향 S.F.C. 헌신예배(2019-09-15)

More videos
36
Views
   

제2회 경향 S.F.C.의 날 및 경향 S.F.C. 헌신예배(2019-09-15)

 

교단S.F.C. 주일이며 제2회 경향S.F.C.의 날이었던 지난 9월 15일(주), S.F.C. 운동원들은 함께 모여 주일 낮 2부 예배를 드린 후 하루 종일 즐거운 잔치를 벌였다. 2부 예배 중에는 하반기 S.F.C. 학습·세례·입교식이 있었으며, 2부 예배 후에는 본격적인 ‘경향 S.F.C.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다.
제2회 경향 S.F.C.의 날 행사는 중·고·대S.F.C. 연합모임, 노방전도, 코스 프로그램, 전시회, 포토존과 체험존, S.F.C.운동원들이 준비한 특별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2부 예배 후 경향의 중·고·대S.F.C. 운동원들이 우성체육관에 모여 예비 학생신앙운동원인 초등학교 6학년 어린이들을 초청하고 환영하며 공연을 한 뒤, 학습·세례·입교 축하식이 있은 후 연합하여 조별 모임을 진행하였다. 이후 조별로 노방 전도를 하고, 코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선한 교제의 시간을 보냈다.
전시회는 교회당 지하 1층에서 진행되었는데, 식당 앞 통로에서는 경향 중·고·대S.F.C. 모임과 부서들을 소개하였으며, 제2성전 복도에 진열된 전시회에서는 경향S.F.C. 및 전국S.F.C.의 행사 앨범과 기념품들을 전시하였다. 많은 성도들이 찾아와 전시물을 관람하며 S.F.C.를 거치지 않은 성도님들도 S.F.C.가 무엇인지, 학생신앙운동은 어떤 일들을 하고 있는 모임인지 공감하며 운동원들을 격려해 주었다. 그뿐 아니라 지하 2층에서 진행된 체험존에서는 성도들이 S.F.C. 운동원들이 진행하는 게임에 참여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오후 3시부터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된 특별공연은 많은 S.F.C.운동원들과 경향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곽주현, 송승환 운동원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파워워십과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으며, 계속해서 무언극 및 중·고·대S.F.C. 연합찬양단의 특송 순서로 진행되었다. 순서 틈틈이 경품추첨이 진행되었으며 특별 공연을 마친 후에는 준비된 포토존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는 시간도 가짐으로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전시회 및 공연의 일정을 마친 S.F.C.운동원들은 헌신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주일 밤 예배 시간에 올려 드린 경향S.F.C.헌신예배는 김민우 대학부S.F.C.위원장의 사회로 시작되어 이보은 대학부 여부위원장의 강령제창, 중등부 부장 최수일 장로의 기도가 있은 후, S.F.C.의 역사와 활동을 돌아보며 소개하는 영상 상영, 중·고·대 S.F.C. 상임위원단의 특송, 대학부S.F.C. 이하람 운동원의 은혜로운 간증 등의 특별 순서를 가졌다. 이어서 중·고·대 S.F.C. 연합찬양대의 찬양이 있은 후 전국 S.F.C. 간사이며 대학부S.F.C. 담당교역자인 손광식 목사가 ‘믿음으로 모세는’(히 11:23-28)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계속해서 이경향 재정부장의 헌금기도 후 감사예물을 드렸으며,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헌신예배를 마쳤다.
이렇게 교단S.F.C.주일이며 제2회 경향 S.F.C.의 날이었던 이날 경향 S.F.C.운동원들은 공연과 전시, 헌신예배 등 많은 것들을 준비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S.F.C.를 알렸으며, 함께 교제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학생으로서의 사명을 재확인하며 결단하였다. 경향의 성도들의 많은 관심 가운데 제2회 경향 S.F.C.의 날을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경향의 다음세대인 S.F.C.운동원들이 그리스도를 위한 학생들로서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 중심의 삶을 통해 날마다 세상이 감당치 못하는 믿음의 장부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36)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