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 유년·초등부 원나잇 비전 트립(One Night Vision Trip)(2019-08-08~09)

More videos
19
Views
   

주일학교 유년·초등부 원나잇 비전 트립(One Night Vision Trip)

유년·초등부 주일학교 ‘One Night Vision Trip’ (전도사님과 하룻밤)이 지난 8월 8일(목)부터 9일(금)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병영체험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비전 트립에는 총 40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하였다. 먼저 제3교육실에 집결한 어린이들은 각 부대(부서별)로 나누어 찬양·율동을 하며 기본적인 제식훈련을 받은 후 교육국장 박윤석 목사의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병사’(딤후 2:1-4)라는 말씀으로 정신무장을 하였다. 이후 안보교육을 위해 전쟁기념관으로 이동하여 각종 시청각 자료들을 통해 6.25전쟁에 대해 배우며 국가안보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여의도 물빛광장으로 이동하여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한 친구들은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다음 훈련을 위해 교회로 복귀하였다. 교회에 도착하여 간단히 개인정비를 한 후 교역자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담력훈련을 지하 3층과 우성체육관에서 진행하였다. 이 시간에는 어린이들이 일심동체가 되어 모든 미션을 해결하며 영적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였다. 이어서 부모님께 사랑의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부모님들의 사랑이 담긴 음성메시지를 들은 어린이들은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며 부모님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담은 편지를 쓰며 다시 한 번 부모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맛있는 야식을 먹고, 숙소로 이동하여 잠자리에 들었다. 다음날 아침, 눈을 비비며 선컨가든에 모인 어린이들은 국군도수체조를 통해 잠을 깨우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였다. 이어서 아침식사를 하고 퇴소식을 가진 후 제1교육실에 모여 샌드아트 공연을 보는 것으로 1박 2일 간의 특별한 일정을 모두 마무리하였다. 무더운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One Night Vision Trip’에 참석한 어린이들과 기도로 동역해 준 부모님들과 성도님들께 감사드린다. 참석한 친구들뿐만 아니라 경향의 모든 주일학교 친구들이 앞으로도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병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더 많은 사진을 보시길 원하시면 클릭하세요.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