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학부S.F.C. 하기수양회(2019-07-12-13)

More videos
69
Views
   

2019 대학부S.F.C. 하기수양회

2019 대학부S.F.C.(손광식 목사, 박미진 전도사 담당) 하기수양회가 7월 12일(금)과 13일(토) 양일간 가평 꿈에그린 펜션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하기수양회에는 110여 명의 대학부 S.F.C. 운동원들이 참석하여 말씀의 은혜와 즐거운 교제가 충만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주강사 손광식 목사는 첫째 날 저녁예배에서 ‘영생을 주시기로 작정된 자는 다 믿더라’(행 13:44-52)는 제목의 설교로, 폐회예배에서는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사 40:27-31)라는 제목의 설교로 말씀을 선포하였고, 저녁예배가 끝난 후에는 대회장 김민우 운동원의 인도로 기도회가 이어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풍성한 교제의 장이 열렸다. 첫째 날에는 시원한 청평호에서 수상레저와 수영을 하면서 단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학번별로 고기파티를 가짐으로 식탁의 교제를 나누었다, 저녁예배와 기도회를 마치고 담임목사님께서 찬조해주신 야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17일(수) 브라질로 단기선교를 떠날 제16기 대학부S.F.C. 단기선교팀 파송식이 있었다. 선교지에서 공연할 단기선교팀의 카드섹션, 무언극, 한국무용 공연이 있었으며 선서문을 낭독하며 ‘가는 선교사’와 ‘보내는 선교사’로서 사명을 다할 것을 선서하고 손광식 목사의 기도로 단기선교 파송식을 마쳤다. 이어서 7주간의 교육을 마친 김윤석(17학번), 최민식(18학번), 김원(19학번) 운동원을 위한 새빛식이 있은 후 학번별로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아침, 폐회예배를 통해 받은 은혜를 돌아보며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기는 시간을 가진 후 안전하게 교회에 도착함으로 2019 대학부S.F.C. 하기수양회를 마쳤다.
2019 대학부S.F.C. 하기수양회에 풍성한 은혜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기도와 물질로 아끼지 않고 후원해 주신 석기현 담임목사님, 문흥식 부장장로, 강호남 부감집사께 감사드린다. 또한 사랑과 관심으로 하기수양회를 위해 기도해 준 경향의 모든 성도들께도 감사드린다.

(69)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