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리그(농구) 2019시즌 개막(2019-05-26)

More videos
101
Views
   

제14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리그(농구) 2019시즌 개막
화곡교구 코람데오팀, 발산·방화·공항·마곡교구 이글스팀 맞아 35:32로 개막전 승리

제14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리그(농구) 2019시즌 개막전이 지난주일 오후 3시부터 우성체육관에서 있었다. 개막식에 앞서 먼저 봉사국장 정원재 목사의 경기 룰에 대한 안내와 경향교회 노래 1절 제창, 주최 기관인 남전도회연합회장 남성우 장로의 기도 후 시작된 개막식은 정원재 목사의 사회, 제13회 풋살리그 우승팀인 화곡교구 코람데오팀의 우승배너 게양(손진모 장로) 및 트로피 반환(임성오 장로),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개회선언과 시투, 도우미, 의료, 심판진 소개 및 선수 소개 순서로 진행되었다. 곧이어 유년·초등부 경기로 시작된 개막전은 심판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판 가운데 화곡교구(경규성 강도사, 김미례·김영주·최원애 전도사 담당) 코람데오팀과 발산·방화·공항·마곡교구(장지성 목사, 박정희·심경숙·김영희 전도사 담당) 이글스팀의 경기였다. 뜨거운 응원 속에 양 팀 모두 최선을 다하여 역전에 역전을 반복하며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접전을 펼친 결과 코람데오팀이 35:32으로 승리하여 2019시즌 첫 승리의 기쁨을 차지하였다. 금년에도 성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위해 남전도연합회 임원들이 찬조한(이마트상품권, 참기름, 김세트, 로뎀나무상품권, 함초소금, 골프우산) 풍성한 물품들이 추첨을 통해 성도들 각 가정에게 돌아갔다. 이날 개막한 제14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리그(농구)는 오는 8월 18일(주)까지 풀리그전을 치른 뒤 준결승전과 올스타전, 그리고 오는 9월 8일(주) 챔피언결정전을 치를 예정이다. 시즌을 마칠 때까지 모든 선수들이 건강하게 한 건의 안전사고도 없이 아름답게 유종지미를 거둘 수 있도록 성도들의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또한 금년에도 농구리그를 통해 교구가 화합하고, 태신자를 해산하고, 장결자가 회복되고, 온 성도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온종일 교회 중심의 생활을 영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기도하며 성도들의 후원과 동참을 부탁드린다.

제14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리그(농구)를 위한 찬조 문의 및 후원계좌
▶ 후원계좌안내 : 기업은행 484-007220-01-391
▶ 문의 : 남전도회연합회임역원 및 교구담당 교역자

개막전 사진을 더 보고 싶으시면 클릭하세요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