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어버이주일 –  효성상 및 행복한 가족상 수여, 715명(성민복지관 포함)의 어버이께 감사선물 증정(2019-05-12)

More videos
11
Views
   

2019년 어버이주일 – 효행으로 모든 사람에게 덕이 되는 성도에게 효성상 및 행복한 가족상 수여
김상균 장로 외 715명(성민복지관 포함)의 어버이께 감사선물 증정

지난주일은 어버이주일이었다. 교회에서는 3부 예배 중에 김상균 장로를 대표로 기도의 큰 나무 그늘이 되어 주시는 만 70세 이상의 경향의 어버이와, 우리 교회 이웃사랑 실천기관인 성민복지관에서 섬기는 지역의 연로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담아 고급 이불을 선물로 증정하였다. 또한 해마다 교회에서는 효행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이웃에게 본이 되는 성도들에게 효성상과 행복한 가족상을 수여하였는데 금년에도 각 교역자의 추천을 받아 선정한 병든 부모님을 비롯하여 고령의 부모님을 믿음과 사랑, 효성으로 정성스럽게 섬기고 있는 아름다운 성도 3명(김민서 집사, 차순복 권사, 한동호 성도)에게 표창함으로 많은 성도들에게 귀감이 되게 하였다. 또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멋지고 꿋꿋하게 살아가시는 김충자 권사와 이순덕C 집사 가정에 행복한 가족상을 수여하였다. 그리고 금년에도 1, 2, 3부 예배 전에는 대학부 S.F.C. 운동원들이 모든 경향의 부모들에게 사랑과 존경을 담아 예쁜 카네이션을 증정하였다. 부모 된 성도들은 자녀들을 노엽게 하지 않고 오직 주의 교훈과 훈계로 양육할 것을 다짐하고, 자녀 된 성도들은 주님 안에서 부모님께 순종하고 공경하며 감사하는 삶을 살 것을 다짐하며, 부모와 자녀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렸다.

(11)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