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년·초등부 부활절 대잔치(2019-04-21)

More videos
56
Views
   

유년·초등부 부활절 대잔치

부활절인 지난주일(4/21) 유년부와 초등부 주일학교 전체가 오전 9시에 제2성전에 모여 유년·초등주일학교 찬양팀(정현숙 집사의 인도)과 함께 즐거운 찬양·율동을 하나님께 올려드림으로써 시작된 유년·초등부 부활절 연합예배는 유년2부 이상민 강도사의 사회, 초등2부 부장 김진호 장로의 기도, 교육국장 박윤석 목사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요11:11-44)라는 제목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이어서 정용훈 전도사가 뮤지컬 관람 시 유의사항을 전달한 후 미디어팀과 교사들(연출:김은주, 정지민 / 배우:예수님_왕흥철, 베드로_류슬기, 제자들_김주희·김미옥·신선미·안세빈·신화숙·박은희, 로마군사_이지현·윤미라, 빌라도_송정현 / 스태프:강묘숙·황아연·최지원·안현주·김소희·김주희O·김지나·김은주C·남기훈·공영욱)이 준비한 뮤지컬 ‘사랑의 예수님, 승리의 예수님’을 관람하였다.
뮤지컬을 통해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삼일 만에 사망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부활과 부활의 증인으로서의 삶의 의미를 가슴깊이 새기는 시간이 되었다. 특별히 뮤지컬 중 예수님께서 종려주일에 예루살렘으로 입성하시는 장면에서는 함께 종려나무가지를 흔들며 ‘호산나’ 찬양을 부르는 시간을 가졌다. 뮤지컬을 마친 후에는 참여한 모든 배우들과 뮤지컬 무대를 배경으로 전체 포토타임을 가진 후 간식(구슬아이스크림)을 받고 귀가하였다. 금번 유년부와 초등부 부활절 대잔치에는 500여 명의 친구들과 교사 그리고 14명의 새 친구가 참석하여 함께 예배를 드렸다.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심으로 구원의 큰 은혜를 베풀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며, 조국과 교회의 미래인 주일학교 친구들을 위해 계속적인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부활절 뮤지컬 사진보기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