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교회설립 제46주년 기념 감사 부흥사경회

More videos
59
Views
   

경향교회설립 제46주년 기념 감사 부흥사경회

경향교회설립 제46주년 기념 감사 부흥사경회가 지난 4월 12일 금요일 밤부터 14일 주일 밤까지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노라’(빌 3:14)는 주제 아래 브라질 상파울루 파송 선교사인 김상식 목사(저녁집회와 새벽예배)와 석기현 담임목사(주일낮예배), 한국교회동성애대책협의회 전문위원장인 변호사 조영길 장로(특강)를 강사로 하여 은혜 가운데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금번 교회설립 제46주년 감사 부흥사경회 첫째 날 저녁 집회는 석기현 담임목사의 사회, 남성우 장로의 기도, 첼로3중주(김수현·손세린·이엘림)과 샬롬중창단의 특송, 여전도회 연합찬양대의 찬양, 주강사 김상식 목사의 ‘나는 언제나 내 집을 세우리이까’(창 30:25-30)라는 제목의 설교와 전 총회장 홍록두 목사(서머나교회 원로)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둘째 날 새벽기도회는 박윤석 목사의 사회, 권구석 장로의 기도, 대학부·청년회 연합 찬양대의 찬양, 김상식 목사의 ‘만나가 그치고 가나안 땅의 열매를 먹었더라’(수 5:2-12)는 제목의 말씀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오전 특강 시간에는 손광식 목사의 사회, 홍승태 장로의 기도, 피셜중창단과 에벤에셀 중창단의 특송으로 진행된 가운데 한국교회동성애대책협의회 전문위원장인 변호사 조영길 장로를 강사로 하여 ‘차별금지법과 동성애 독재’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들었다. 조영길 장로는 하나님이 가장 미워하시는 죄악 중에 하나인 동성애에 대한 차별금지법은 동성애자를 보호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라 동성애 반대자를 억압하는 데 쓰이고 있는 독재법이라고 하면서, 사방에서 우리를 공격해 오는 이러한 글로벌 성 혁명 이데올로기 속에서 한국 교회가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또한 이러한 법률제정이 달려 있는 국회와 헌재를 위해 늘 기도하자고 간절하게 권면하였다. 그리고 둘째 날 밤에는 석기현 목사의 사회, 조광수 장로의 기도, 임마누엘 중창단과 샛별어린이합창단의 특송과 남전도회 연합찬양대의 찬양, 주강사 김상식 목사의 ‘하나님이 내 고난과 수고를 돌아보시고’(창 31:38-42)라는 제목의 설교와 전 총회장 서상일 목사(성일교회)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교회 설립 제46주년 기념주일로 지킨 14일 주일낮 1, 2, 3부 예배는 석기현 목사의 사회와 ‘여호와의 산, 하나님의 전’(사 2:1-22)이라는 제목의 설교, 시온·호산나·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전 성도가 ‘제2차 희년맞이 비전 헌금’을 작정하는 날이기도 했던 이날 담임목사님께서는 설교를 통해 지난 46년 동안 내내 달려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구원의 복음’으로써 ‘세상을 정복’하고 ‘온 세상을 심판하실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함으로써 ‘세상을 판단’하는 가운데, 주님의 재림이 더욱 가까워진 이 종말 시대에 우리 경향교회를 온갖 ‘산들과 작은 산들 위에’ 더 굳게, 더 높이 함께 세워가는 성도들이 되자고 간절히 권면하시면서 특히 금번 ‘제2차 희년맞이 비전헌금’을 위해서도 ‘모든 성도’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참여하여 ‘경향의 희년 비전’을 아름답게 완수하여 영광의 희년을 다 함께 맞이하는 경향인들이 되기를 축복하였다. 셋째 날 밤 마지막 집회는 석기현 목사의 사회, 최창식 장로의 기도, 경향여성중창단과 킹스웨이중창단의 특송과 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주강사 김상식 목사의 ‘침상머리에서 하나님께 경배하는 이스라엘’(창 47:27-31)이라는 제목의 설교와 석원태 원로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성도들은 강사 목사님과 담임목사님의 설교, 그리고 특강을 통해 시간마다 힘 있고 확신에 넘친 말씀을 들으며 큰 은혜를 받았다. 특히 성도들은 ‘희년 Y-4’라는 현 시점에서 최선을 다해 제2차 희년맞이 비전헌금에 동참하여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2023, 희년을 향하여’ 최선을 다해 경주할 것을 다짐하고 결단하며 기도하였다.
집회 기간 내내 교회에서는 성도들에게 풍성한 식사를 대접하였으며, 예배 시간에는 놀이방이 운영되었다. 경향의 모든 성도들은 경향의 45년을 지켜 주시고 이제 46주년을 맞이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경향의 8대 복음화 운동은 물론 경향 희년을 향한 5대 비전을 삶속에서 실천하여 하나님께 더 큰 영광을 돌릴 것을 결단하고 기도하며 큰 감사와 서원을 올려 드렸다.

부흥회 사진보기 클릭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