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중·고등부 S.F.C. 특별새벽기도운동(2019-03-02)

More videos
68
Views
   

2019년 중·고등부 S.F.C. 특별새벽기도운동

금년에 처음으로 진행된 2019년 중·고등부 S.F.C. 특별새벽기도운동이 지난 2월 25일(월)부터 3월 2일(토)까지 한 주간 동안 제2성전에서 매일 진행되는 새벽기도회 시간에 중·고등부 운동원들과 성도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 기간 동안 예배를 위해서 중·고등부 부장 최수일 장로와 김성일 장립집사, 부감 곽종섭, 안병욱, 이준구, 홍철화 장립집사가 대표로 기도했으며, 중·고등부 위원단, 학원장, 중창단이 각 요일마다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새벽을 깨워 교회로 모인 운동원들은 강사로 수고하신 석기현 담임목사님과 교육국장 박윤석 목사께서 전하는 다니엘을 본문으로 하는 말씀을 통해 은혜를 받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고, 기도회 시간을 통해서 바벨론 같은 혼탁한 세상 속에서도 다니엘과 같이 순결한 신앙을 지키며 살아갈 것을 다짐하였다. 기도회 후에는 제8교육실로 이동해 풍성한 간식을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금번 특별새벽기도운동에는 총 69명의 중·고등부 운동원들이 개근을 하였고, 약 110여 명의 운동원들이 함께 동참하여 은혜를 누리는 귀한 시간이었다. 특별새벽기도운동을 위해서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모든 교역자들, 성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별히 차량봉사로 수고해 준 모든 성도들과 함께 새벽을 깨우신 학부모님들, 간식을 제공해 준 집사회에 감사드린다. 새 학기를 맞이한 중·고등부 S.F.C. 운동원들이 특별새벽기도운동을 통해 받은 은혜를 잊지 않고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믿음으로 승리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자세한사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photos.app.goo.gl/EuSKWVBEU56XrpRt5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