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바신학대학원 2019학년도 입학식 및 석기현 박사 총장 취임식(2019-03-05)

More videos
97
Views
   

제네바신학대학원 2019학년도 입학식 및 석기현 박사 총장 취임식

제네바신학대학원 2019학년도 입학식 및 석기현 박사 총장 취임식이 지난 3월 5일(화) 오전 11시, 제네바신학대학원 대예배실에서 있었다. 이날 예배는 총장 석기현 박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해광교회 이진성 목사의 기도, 경향교회 제네바신학대학원후원회 임역원들의 특송, 교목실장 황명길 교수의 성경봉독, 경향교회 여전도회 연합찬양대의 찬양, 총장 석기현 목사(경향교회 담임)의 ‘일곱 별은 일곱 교회의 사자요’(계 1:17-20)라는 제목의 설교와 제네바신학대학원을 위한 통성기도가 있었다.
  이어서 이사장 최창식 장로의 임명장 수여, 총장 석기현 박사의 취임사, 교수 소개 및 교단의 많은 기관과 지교회, 그리고 신학교 동문들과 성도들이 전달하는 장학금 기탁, 성적우수 장학생(김석현, 신동근)에게 장학금 수여 등의 순서로 총장 취임 및 입학식 순서가 진행되었다. 계속해서 총무처장 권구석 장로의 기도 후 경향여성중창단의 특송 가운데 감사와 서원의 연보가 있었으며 교학처장 김대희 교수의 광고 후 서머나교회 원로목사인 홍록두 목사의 축도로 제네바신학대학원 2019학년도 입학식 및 석기현 박사 총장 취임식을 모두 마쳤다. 특별히 이날 신학생들은 물론 입학식 및 취임식에 참석한 교단의 모든 교역자들과 성도들에게 우리 교회에서 풍성한 점심식사를 제공하였다. 한편 제네바신학대학원 평생교육원의 2019학년도 제1학기 첫 강의가 지난 3월 4일(월) 오후 7시 30분에 교육관 5층 평생교육원에서 있었다. 이날 첫 시간은 석기신 교수의 ‘신앙과 신학’, 그리고 김대희 교수의 ‘성경책별연구-베드로전서’ 강의가, 그리고 3월 5일(화)에는 정연철 교수의 ‘히브리어와 구약성경’, 박윤석 교수의 ‘기독교상담학’ 강의가 계속되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 진행되는 제네바신학대학원 평생교육원은 여전도사를 배출할 목적으로 1977년 설립되어 40여 년 동안 이어져온 여자신학원 성서학과의 설립목표와 비전을 승계하여 여자교역자를 배출하고, 성도들에게 깊이 있는 신학과 성경지식을 제공하는 교육의 장으로서 2019학년도에도 힘차게 시작하였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교육부 인가를 받고 제네바신학대학원대학교로 힘차게 그 첫걸음을 내디딘 후 어느새 3년째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그 역사를 더해가고 있는 제네바신학대학원을 위해, 그리고 선교지 신학교들의 2019학년도 제1학기 학사일정을 위하여 성도들의 더욱 뜨거운 기도와 관심, 풍성한 후원을 부탁드린다.

 

https://photos.app.goo.gl/TzKDZ91ZCvdEcy537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