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경향어린이 부흥회(2019-02-21-24)

More videos
39
Views
   

제40회 경향어린이 부흥회

제40회 경향어린이 부흥회가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노라!’(빌 3:14)는 주제 아래 영아·유아·유치부와 유년·초등부로 나뉘어 각각 진행되었다. 먼저 유년·초등부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부흥회가 2월 21일(목)과 22일(금)에 제2, 3성전과 각 교육실, 그리고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유년·초등부 어린이들은 먼저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며 김수만 목사(유년부)와 손광식 목사(초등부)를 통해 말씀의 은혜를 받은 후, 각각 조로 나누어 ‘Run to 푯대’(종합미션), ‘Remember 푯대’(길 찾기), ‘Find 푯대’(방 탈출), ‘Race to 푯대’(RC카 운전)라는 코스게임과 ‘Make 푯대’(캔버스 그리기)라는 만들기 그리고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된 ‘Bounce to 푯대’(에어바운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시작될 새 학기에도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며, 늘 기도함으로써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는 어린이가 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아·유아·유치부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부흥회는 2월 23일(토)과 24일(주)에 제2성전과 각 교육실, 그리고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영아·유아·유치부 어린이들도 먼저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며 김주원 목사(영아부)와 정원재 목사(유아·유치부)를 통해 각각 은혜롭고 풍성한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다. 이후 영아부 어린이들은 2부 순서로 ‘신앙으로 자녀양육하기’(강사: 장미정 집사) 시간과 찬양과 기도시간을 가지고 점심을 먹었으며 오후에는 파라슈트놀이(진행: 이유진 집사)를 진행하였다. 유아·유치부 어린이들은 2부 순서로 워십 키즈(찬양·율동)와 퀴즈 키즈(문제풀기) 시간을 가졌으며,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우성체육관에 설치된 에어바운스를 이용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금번 제40회 경향어린이 부흥회에는 총 1,000여 명의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석하였고 62명의 새 친구들이 전도되어 더욱 은혜롭고 풍성한 부흥회가 되었다. 경향어린이부흥회를 위해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모든 교역자들, 성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히 차량봉사로 수고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또한 물질과 기도로 변함없이 후원해 준 각 기관과 성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2019년에도 경향의 모든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신 경향교회를 중심으로 영육이 무럭무럭 자라나며,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을 누리는 한해가 되도록 성도들의 계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영아유치부 사진

https://photos.app.goo.gl/URYBZtEMcZCzncs98

유년초등부 사진

https://photos.app.goo.gl/ijGP9Tm45k8G5Cfi7

유년초등, 영아유치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