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졸업감사예배

More videos
24
Views
   

2018학년도 졸업감사예배

2018학년도 졸업감사예배가 지난주일 저녁예배 시간에 있었다.
대학부 S.F.C. 위원장 김민우 운동원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이보은 대학부 여부위원장의 강령제창, 대학부S.F.C. 부장 강병희 장로의 기도가 있은 후, 대학부 샬롬중창단의 은혜로운 특송과 S.F.C.의 2018년 한 해를 돌아보는 영상 상영, 중·고·대 S.F.C. 상임위원단의 특송 등의 특별 순서를 가졌다. 이어서 중·고·대 S.F.C. 연합찬양대의 찬양이 있은 후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의인 십 명으로 말미암아’(창 18:22-33)라는 제목의 설교와 이경향 대학부 회계의 헌금기도 및 십일조와 헌금이 있은 후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담임목사님께서는 졸업생들에게 소돔과 고모라가 의인 열 명이 없어서 멸망한 것처럼 지금 우리나라가 망하지 않고 우리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서는 의인 열 명이 반드시 꼭 필요함을 역설하시며, 모든 경향의 S.F.C. 운동원들과 청년들이 학창 시절 내내, 청년 시절 내내, 아니 평생에 걸쳐서 이 ‘의인 십 명의 서클’, 이 소수정예의 신앙인으로 당당하게 살아감으로써, 우리나라와 우리민족, 조국의 학원과 교회에서 그 최고의 가치를 발휘하는 ‘의로운 학생’과 ‘의로운 청년’들이 되기를 뜨겁게 권면하며 축복하셨다. 예배 중에는 중·고·대 S.F.C. 졸업생들이 졸업을 감사하여 마음을 모아 전광판 교체를 위한 헌금을 드리고, 교회가 졸업생들에게 졸업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있었다. 2018학년도에는 초등부 265명, 중등부 315명, 고등부 584명, 대학부 100명 등 총 1,264명이 졸업하여 상급기관으로 진급하였다.
특히 금년에는 2박3일간 진행되던 전체 부흥회는 생략하고 대학부S.F.C.는 모든 프로그램을 압축하여 토요모임시간에 신승욱 목사를 강사로 일일부흥회를 가졌으며, 중·고등부S.F.C.는 한 주간(2.25-3.2) 동안 박윤석 목사를 강사로 특별새벽기도회를 가지게 된다.
경향의 모든 S.F.C. 운동원들이 받은 은혜로 2019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학업충실, 교회봉사, 친구전도의 열매를 풍성히 거둘 수 있도록, 참으로 바벨론 같은 세상에서도 다니엘처럼 세상이 감당치 못하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승리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기도를 부탁드린다.

사진을 더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photos.app.goo.gl/qLocsxykyT15xVVg8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