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0 별들의 학교 후원회 세미나

More videos
9
Views
   

별들의 학교 후원회 세미나

별들의 학교(신승욱 목사, 최성희 전도사 담당) 후원회 세미나가 지난주일 오후 4시에 교직원식당에서 1부 예배와 2부 세미나로 진행되었다.
먼저 부회장 손진모 장로의 사회, 부회장 박종욱 장립집사의 기도, 신승욱 목사의 설교와 축도로 예배를 드렸다. 신승욱 목사는 ‘진리를 위하여 함께 일하는 자’(요삼 1:1-8)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경향교회가 가지고 있는 소중한 단체인 별들의 학교를 통해, 보냄을 받은 사명자들뿐만 아니라 가이오같이 진리를 위해 함께 일하는 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인가를 기억하고 하나님께 합당하게 그들을 전송하는 일을 감당하는 별들의 학교 후원회가 되기를 권면하였다.
예배 후 진행된 세미나는 신임 교역자 및 임역원 소개(서기 박기출 장립집사), 2018년 결산 및 2019년 예산보고, 2018년 분석결과 및 제안(회계 이현돈 장로), 후원회 사업 및 방향(발굴, 육성, 지원, 기금)을 공유하고 2019년 사업계획과 당면과제별 임역원 역할에 대한 발표(총무 나근중 장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후 기도회를 통해 2019년 별들의 학교와 후원회를 위해 기도하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부회장 손진모 장로가 제공한 음식으로 풍성한 식사를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해에도 별들의 학교와 후원회를 위해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후원을 부탁드린다.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