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0 경향비전기도회

More videos
5
Views
   

경향비전기도회 제네바신학대학원 및 별들의학교를 위한 새해 첫 기도회

지난주일 비전기도회는 제네바신학대학원 및 별들의학교를 위한 새해 첫 기도회였다. 오후 1시부터 제2성전에서 정원재 목사의 사회와 후원회장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설교로 제네바신학대학원 및 별들의학교를 위한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담임목사님께서는 다니엘 11장 36-45절 말씀을 통해 말세지말이 될수록 적그리스도의 활동은 더 활발해지고 세속적 권력과 야합하여 교회를 핍박할 것이나, 승승장구하던 저들도 주님의 날이 임할 때에 결국 종말을 맞이하고, 교회는 끝내 최후 승리를 얻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또한 어두울수록 별이 더 환하게 빛나듯이 세상이 타락하고 사탄의 권세가 강해질수록 경향의 별님들과 제네바신학대학원 졸업생들은 등대 같은 교회를 세워 일당백, 일당천의 사명을 감당할 것이라고 하시며 별들과 제네바신학대학원을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권면하셨다.
목사님의 설교 후에는 정원재 목사의 인도로 기도회 시간을 가지며 ① 별들의학교와 후원회, 제네바신학대학원과 후원회 목표를 위해, ② 별님들과 제네바신대원 재학생 및 입학예정 별님을 위해, ③ 3대후원회 총회(1/27)와 헌신예배(2/3, 25), 별들의 학교 및 제네바신학대학원, 선교지신학교 개강을 위해, ④ 희년맞이 경향의 5대 비전 성취를 위해, ⑤ 전국여전도회수련회(주강사 : 석기현 담임목사님)와 담임목사님의 사역과 건강을 위해 구체적인 기도제목을 가지고 뜨겁게 기도하였다.

(5)

Category: 20 교회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