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6 2019년도 교역자 신년 수련회

More videos
56
Views
   

2019년도 교역자 신년 수련회

2019년도 교역자 신년 수련회가 지난 1월 7일(월)부터 9일(수)까지 2박 3일간 삼척 솔비치 리조트에서 석기현 담임목사님을 위시하여 총 39명의 교역자가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첫째 날인 7일(월) 오전 10시 30분에 교회를 출발하여 목적지에 도착한 교역자들은 숙소를 배정받고 짐을 정리하였다. 저녁 식사 후 강당에 모여 장지성 목사의 기도 후 정해진 순서에 따라 국별 발표 시간을 통해 새해를 계획하며 기도하였다. 이후에는 담임목사님께서 종합평가와 함께 한 해 동안 수고한 교역자들을 격려하시며 특히 우수한 사역 결과를 낸 교역자들을 시상하였다. 2018년에는 김미례, 심경숙, 김은영 전도사가 전도상 1, 2, 3위를 차지하였으며 사역우수상은 정선미, 김영희, 김애연 전도사가 1, 2, 3위를 차지하였다. 교육부 사역우수상은 정은숙 전도사가, 그리고 송의화 전도사가 새벽기도 개근상을 수상하였다. 계속해서 담임목사님의 설교(마 24:45-47)로 예배를 드리고 기도회 시간을 가진 후 9개팀 3개 조로 나누어 윷놀이를 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짐으로써 첫째 날을 마무리하였다.
다음 날 아침식사 후에는 자유시간을 갖고 함께 영화를 보며 열심히 달려온 사역에서 쌓인 피로를 풀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저녁식사 후에는 교역자 사례발표(정용훈 교육전도사, 경규성 강도사, 박정희 전도사)와 교무국장 장지성 목사의 설명으로 ‘교역자 행정매뉴얼’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담임목사님의 설교(수 3:14-17)와 축도로 예배를 드리고 기도회 시간을 가진 후 둘째 날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셋째 날 아침식사 후 기념촬영을 한 뒤 짧은 삼척중앙시장 관광과 점심식사를 한 후 안전하게 교회로 돌아왔다.
경향의 모든 교역자들은 금번 수련회를 통해 담임목사님께 받은 말씀대로 더욱 경향을 굳게 세우고 부흥시키는 교역자, 하나님께서 보내신 사명의 땅에서 충성을 다함으로 많은 구령의 열매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2019년이 되기를 다짐하고 서원하였다. 특별히 금번 교역자 신년 수련회를 위해 풍성한 것으로 찬조해 주신 모든 기관과 성도님께 감사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