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1 발산·방화·공항·마곡교구 연합 헌신예배

More videos
24
Views
   

발산·방화·공항·마곡교구 연합 헌신예배

발산·방화·공항·마곡교구(박윤석 목사, 박정희·심경숙·김영희 전도사 담당) 연합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밤 예배 시간에 있었다. 박윤석 목사의 사회, 조광수 장로의 기도, 김수만 목사의 ‘이후부터 존귀하게 되었더라’(대하 32:1-23)는 제목의 설교와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이 시간에 발산·방화·공항·마곡교구에서는 지난 공동의회를 통해 피택된 피택 직분자들의 특송과 성도들의 모임 및 기도회, 전도활동, 새소식반, 기업 등을 소개하며 마음과 뜻과 힘과 정성을 다하여 희년을 준비하며 주님께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영상상영, 발산4교구 전정림 집사의 은혜로운 간증과 교구 연합찬양대의 아름다운 찬양을 준비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발산·방화·공항·마곡교구는 우장산 아이파크아파트와 마곡수명산파크아파트를 비롯해 4년 전부터 새로 입주한 마곡단지의 대규모 아파트가 자리 잡고 있는 우리 교회의 전도의 황금어장이다. 새소식반 진행과 여러 모양의 전도를 통해 오늘도 계속되고 있는 교구 교역자들과 성도들의 복음전도의 발걸음들을 통해 아름다운 추수의 계절에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구령의 열매를 가득가득 거두어 하나님께 영광 돌릴 것을 다짐하며 기도로 결단한 은혜의 시간이었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