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4 제13회 당회장배쟁탈 중·고 S.F.C. 농구 토너먼트

More videos
30
Views
   

제13회 당회장배쟁탈 중·고 S.F.C. 농구 토너먼트

경기스코어 1:1 상황에서 연장전 승부 던지기 끝에 히어로즈(홀수반팀) 우승

제13회 당회장배쟁탈 중·고 S.F.C. 농구 토너먼트가 지난 10월 7일(주)부터 14일(주)까지 2주간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개막전은 지난 10월 7일(주), 최성진 전도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먼저 작년 우승팀인 1부 연합 어벤저스팀(중등1부·고등1부)의 우승배너 게양과 우승 트로피 반환, 중등부 부장 최수일 장로의 기도, 선수 인사가 있은 후 S.F.C.국장 손광식 강도사의 개회선언으로 본격적인 농구토너먼트를 시작하였다. 1쿼터는 중·고등부 연합 여자운동원 경기, 2쿼터는 중등부 남자운동원 경기, 3쿼터는 고등부 남자 운동원 경기, 4쿼터는 교사 경기로 진행되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개막전은 1쿼터에서 중·고등부 연합 여자 운동원들이 정해진 자리에서 슛을 던져 점수를 획득하는 형식이었는데, 히어로즈(홀수반 팀)이 우세한 가운데 경기를 마쳤다. 2쿼터 중등부 남자 경기에서는 어벤저스(짝수반 팀)의 추격과 역전으로 순식간에 경기의 양상을 바꿔 놓았고, 이어진 3쿼터 고등부 남자 경기 역시 히어로즈와의 점수를 크게 벌려놓았다. 마지막 4쿼터 교사 경기에서 히어로즈팀이 추격의 의지를 불태웠지만 어벤저스팀이 끝까지 방어에 성공함으로써 1차전 개막경기는 34:47로 어벤저스팀이 승리하였다.
2차전 경기는 10월 14일(주)에 고등부 부장 오세욱 장로의 기도와 선수인사 후 1차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1쿼터 중·고등부 연합 여자운동원 경기는 어벤저스팀이 승기를 잡은 채 마무리되었다. 그러나 이어진 2쿼터 중등부 남자 경기에서 히어로즈팀의 매서운 반격으로 순식간에 경기를 역전시켰고, 3쿼터 고등부 남자 경기 역시 히어로즈팀이 경기의 리드를 끝까지 지켜내며 큰 점수 차이로 앞서나갔다. 마지막 4쿼터 교사들 경기에서 어벤저스팀의 반격이 있었지만, 이미 점수차이는 크게 벌어져 결국 47:26으로 히어로즈팀이 승리하였다.
이렇게 1, 2차전 경기에서 1:1의 스코어를 기록하여 승부는 연장전에 결정되었다. 연장전은 승부던지기 경기로 번갈아 공을 던지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히어로즈(홀수반팀)의 선공으로 시작되어 모두가 숨죽여 경기를 지켜보는 가운데 결국 히어로즈(홀수반팀)가 승리하여 경기스코어2:1로 어벤저스(짝수반팀)를 누르고 우승을 하였다.
금번 중·고 S.F.C. 농구 토너먼트는 경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추첨을 통해 관중석의 운동원들에게도 즐거움을 더했으며,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통해 더욱 흥미로운 시간이었다. 이러한 S.F.C.의 모든 행사를 통해 교회중심으로 주 안에서 하나 되고, 장결자가 회복되며, 새 친구가 전도되는 풍성한 열매들이 있도록 성도들의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