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7 남전도회 연합회 헌신예배

More videos
14
Views
   

남전도회 연합회 헌신예배

남전도회 연합회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저녁예배시간에 있었다. 헌신예배는 연합회 부회장 이준호 장로의 사회, 회계 박남홍 장로의 기도, 박윤석 목사의 ‘하나님을 경외하므로’(느 5:1-19)라는 제목의 설교와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이 시간에 특별순서로는 제12회 경향올림픽 홍보영상 상영이 있었으며, 경향올림픽을 위해 앞에서 수고를 아끼지 않은 준비위원들의 헌신을 다짐하는 특송, 그리고 남전도회연합찬양대의 은혜롭고 힘찬 찬양이 있었다.
박윤석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로 바벨론 포로지에서 귀국한 느헤미야와 이스라엘 백성들이 무너진 성벽을 재건한 사건을 통해 하나님을 경외하는 참된 성도들의 유형에 대해 설교하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는 ‘자기유익’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 ‘자기희생’이라는 십자가를 굳게 붙잡아야 한다고 권면하였다.
특히 모든 남전도회 회원들과 경향의 성도들은 자기희생의 십자가를 달게 지고 ‘희년 비전 성취’라는 성벽을 쌓는 일에 뜨거운 사명감을 가지고 더 굳세게 경향공동체를 세워나가자고 간절히 권면하였다.
남전도회연합회는 2018년에 37개 기관이 제12회 경향올림픽 주관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사업들을 연합하여 혹은 각각 진행하며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해 힘쓰고 있다. 2018년 남은 기간 동안에도 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들을 비롯하여 각 기관의 임원들이 기관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그리고 모든 남전도회 회원들이 영육 간에 현재보다 천 배나 더하는 복을 받아 경향의 허리로서 교회를 더 아름답게 세워가며 이 땅의 그루터기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성도들의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