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30 여전도회연합회 찬양대회

More videos
28
Views
   

여전도회연합회 찬양대회

여전도회연합회 찬양대회가 지난 9월 30일(주) 오후1시 30분부터 제3교육실에서 진행되었다. 제3교육실이 비좁을 정도로 많은 회원들이 동참한 가운데 대회에는 총 14개 팀이 출전하였다. 연합회장 장계숙 권사의 사회로 진행된 금번 찬양대회에서는 예배국장 김수만 목사와 할렐루야찬양대 지휘자 이현종 장립집사, 그리고 시온찬양대 지휘자인 민에셀 선생이 심사위원으로 수고하였으며, 뜨거운 찬양의 열기 속에서 진행된 결과 대상:제54여전도회(회장 이정아) / 우수상:제38여전도회(회장 정옥련) / 믿음상:제8여전도회(주숙자) / 소망상 제17여전도회(회장 이명혜) / 사랑상:제60여전도회(회장 강승현) / 장려상:제6여전도회(회장 송순원)가 수상하였다.
그리고 수상은 못했지만 ‘희년을 준비해’라는 신나는 찬양 율동을 선보인 제67여전도회(회장 손미경)는 제12회 경향올림픽 오프닝 무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시상식 후에는 김수만 목사의 간단한 심사평이 있은 후 기도함으로 찬양대회 모든 순서를 마쳤다. 전도회별로 모여 연습하면서 교제하고 화합하며, 연합회가 함께 모여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린 즐거운 축제였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