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3 제1회 경향 S.F.C.의 날 및 S.F.C. 헌신예배

More videos
24
Views
   

제1회 경향 S.F.C.의 날 및 S.F.C. 헌신예배

총회S.F.C.주일이며 제1회 경향 S.F.C.의 날이었던 지난 9월 16일(주), S.F.C.에서는 함께 모여 주일 낮 2부 예배를 드린 후 하루 종일 즐거운 잔치가 열렸다. 2부 예배 중에는 2018년도 하반기 S.F.C. 학습·세례·입교식이 있었으며, 2부 예배 후에는 본격적인 ‘경향 S.F.C.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다.
제1회 경향 S.F.C.의 날 행사는 식당 앞 버스킹 공연, 전시회, 포토존, S.F.C.운동원들이 준비한 특별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3부 예배 후 본 공연을 시작하기 전 식당 앞에서 버스킹 공연을 통해 경향의 성도들에게 경향 S.F.C.의 날 일정들을 소개하며 아름다운 찬양들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다. 또한 전시회는 오후 12시부터 교육관 3층과 제2성전 복도에서 진행되었는데, 교육관 3층에서는 경향 중·고·대 S.F.C. 모임들과 부서를 소개하였으며, 제2성전 복도에 진열된 전시회에서는 경향 S.F.C. 및 전국S.F.C., 남지방S.F.C.의 월별 행사들과 기념품들을 전시하였다. 많은 성도들이 찾아와 전시물을 관람하며 S.F.C.가 무엇인지, 학생신앙운동으로서 어떤 일들을 하고 있는지 공감하며 운동원들을 격려해 주었다.
선컨가든에서 하기로 했던 오후 3시 30분 특별공연은 가을비로 인해 우성체육관으로 자리를 옮겨 김단비, 정찬영 운동원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많은S.F.C.운동원들과 경향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워워십, 아름다운 악기 연주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으며, 계속해서 무언극 및 중·고·대 S.F.C. 연합중창단의 특송 순서가 진행되었다. 순서 틈틈이 진행된 경품추첨 시간을 통해 경향의 성도들과 S.F.C.운동원들이 함께 교제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으며, 특별 공연을 마친 후에는 준비된 포토존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는 시간도 함께 가짐으로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전시회 및 공연의 일정을 마친 S.F.C.운동원들은 경향S.F.C.헌신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주일 밤 예배 시간에 올려 드린 경향S.F.C.헌신예배는 강한성 대학부S.F.C. 위원장의 사회로 시작되어 송수민 대학부 여부위원장의 강령제창, 대학부 부장 김석찬 장로의 기도가 있은 후, S.F.C.의 활동과 역사를 돌아보는 영상 상영, 중·고·대 S.F.C. 상임위원단의 특송, 대학부 이엘림 운동원의 은혜로운 간증 등의 특별순서를 가졌다. 이어서 중·고·대 S.F.C. 연합찬양대의 찬양이 있은 후 손광식 강도사가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최고의 지혜입니다’(잠2:1-22)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후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이렇게 총회S.F.C.주일이며 제1회 경향 S.F.C.의 날이었던 이날 경향 S.F.C.운동원들은 공연과 전시, 헌신예배 등을 준비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S.F.C.를 알리고, 교제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학생으로서의 사명을 재확인하며 결단하였다. 경향의 성도들의 많은 관심 가운데 제1회 경향 S.F.C.의 날을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경향의 다음세대인 S.F.C.운동원들이 그리스도를 위한 학생들로서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 중심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