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7 제15기 대학부S.F.C. 단기선교

More videos
39
Views
   

제15기 대학부S.F.C. 단기선교

7월 27일(금)부터 8월 3일(금)까지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진행

제15기 대학부S.F.C. 단기선교가 지난 7월 27일(금)부터 8월 3일(금)까지 카자흐스탄 알마티(김동일 선교사)에서 풍성한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다. 손광식 강도사 외 32명의 단기선교 팀원들은 7월 27일(금), 선교국장 김수만 목사의 기도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여 알마티 고려장로교회의 성도들의 뜨거운 환영 속에 카자흐스탄에 무사히 도착하여 김동일 선교사의 기도 후 다음 날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사역을 준비하였다.
7월 28일(토)에는 자체 새벽예배를 드린 후 찬조물품 분류와 교회당을 청소함으로 일정을 시작하였다. 점심 식사 후에는 현지 교사들과 여름성경학교 관련 교사 회의를 진행하였고, 노방전도를 진행하였다. 노방전도 후에는 교회에서 준비한 수박 파티로 주 안에서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7월 29일(주)에는 이른 아침부터 1부 교사 예배를 드렸고, 10시에는 온 성도들과 함께 2부 예배를 드렸는데, 예배 중에는 단기선교팀의 특송이 있었다. 오후 예배 시간에는 특별 순서로 단기선교팀의 부채춤, 태권무, 파워워십, 블랙라이트 칠교, 무언극공연이 있었고, 저녁에는 노방전도를 하였다.
7월 30일(월)에는 새벽예배 후 여름성경학교 교사회의 및 여름성경학교 사역을 진행하였고, 제2회 중앙아시아 S.F.C. 수련회 교사 회의를 마치고 저녁에 노방전도를 진행하였다. 단기선교팀원들은 3일 연속으로 진행되는 노방전도로 인해 몸은 비록 고단했지만, 복음 전파의 사명 가운데 사용 받게 되었음에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시간이었다.
7월 31일(화)에는 교사회의 후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였고, 오후부터는 카자흐스탄과 우즈베키스탄과 경향교회 대학부S.F.C. 운동원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더 가까이 하는 S.F.C.’(시 73:28)라는 주제로 제2회 중앙아시아 S.F.C. 수련회를 진행하였다. 먼저 개회예배가 있은 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다. 처음에는 3개국의 운동원들이 한 조로 만나 약간의 어색함도 있었지만, 서로를 소개하고 교제하면서 금방 가까워졌고, 대회 기간 중 이 관계는
더욱 친밀해졌다. 이것을 통해 우리가 진정 주 안에서 한 가족임을 깨달으며 감사하게 되었다. 저녁에 진행된 S.F.C. 수련회 첫째 날 저녁 예배는 주강사 이민찬 선교사의 말씀으로 큰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단기선교팀은 이 예배 때 특송으로 영광 돌렸으며, 저녁예배 후에는 손광식 강도사의 인도로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8월 1일(수)에는 교사회의 후 마지막 여름성경학교 진행을 했고, 이후 고려장로교회 부목사인 바끼르 목사의 특강과 S.F.C.파티가 진행되었다. 비록 언어는 다르지만 중앙아시아 S.F.C.와 단기선교팀이 함께 교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이었다. 계속된 둘째 날 저녁예배 후에는 이민찬 선교사의 특강이 진행되었는데, 단기선교팀원들은 Q&A 시간을 통해 여러 신앙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8월 2일(목)에는 점심식사 후 천산에 올라가 카페와 휴식처에 몰려온 관광객들 앞에서 찬양을 부르는 특별한 순서를 진행했다. 다시 알마티 고려장로교회에 도착 후 식사를 마치고 공항으로 이동, 무사히 귀국하여 마중 나와 주신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기도로 모든 단기선교의 일정을 마쳤다.
제15기 대학부 S.F.C. 단기선교를 허락하시고 모든 일정 가운데 함께 하셔서 은혜 안에서 모든 사역을 넉넉히 감당하게 하시고, 매일 새벽예배와 기도회 시간을 통해 많은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또한 기도해 주시고 협력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교역자님들, 많은 찬조물품과 후원금으로 아낌없이 격려해 주신 경향의 모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경향의 미래인 대학부 S.F.C. 운동원들이 하나님께서 부르실 때는 언제든지 ‘가든지
보내든지 하게 하소서!’라고 고백하며 충성스럽게 사명을 감당하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