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뉴스 2018-02-04

More videos
22
Views
   

동영상다운받기동영상다운방법
경향뉴스 2018-02-04
2월 첫째주
경향의 일주일

2018.02.04. [교회소식]
1. 오늘 3부 예배 후에 남전도회연합회 월례회가 제2교육실에서 여전도회연합회 월례회가 제4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2. 샛별어린이합창단 오디션이 오늘 오후 12시 30분 제10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3. 2018년도 상반기 S.F.C. 학습․세례․입교 시취문답이 오늘 오후 1시에 학습은 제4교육실에서, 세례와 입교는 제3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4. 경향비전기도회가 오늘 오후 1시에 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금주는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특별히 올해부터 기도회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매달 첫째 주는 교회를 위한 기도회로, 셋째 주는 경향선교회를 위한 기도회로, 넷째 주는 제네바신학대학원 및 별들의학교 후원회를 위한 기도회로 모입니다.(표 등으로 표시 요함)성도님들께서는 경향비전기도회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네바신학대학원 후원회 월례회 및 기도회가 오늘 오후5시, 제2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6. 오늘 밤 예배는 별들의학교 후원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이며 별들의학교 담당이신 김대희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청년회 연합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후 5시까지 제1세미나실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7. 금주 수요밤 예배는 제58-60여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손광식 강도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권사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8. 제39회 경향S.F.C. 부흥회가 금주 금요일부터 주일 밤까지 진행됩니다. 금요일 밤과 토요일 새벽,밤에는 김창진 목사님을, 주일 밤에는 2017학년도 졸업감사 예배로 담임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진행되겠습니다. 특별히 금주 금요밤 기도회는 오후 8시에 경향 S.F.C.부흥회로 모이며, 토요일은 오후 7시에 제 2성전에서 진행됩니다.(금요일 오후 8:00, 토요일 오후 7:00 시간표시요함) 시간을 기억하시고 모두 참석하셔서 큰 은혜 받으시기 바랍니다.
9. 다음 주일 낮에는 2018년도 상반기S.F.C. 학습․세례․입교식, 남․여전도회 및 청년회 기관 월례회가 있으며, 밤에는 2017학년도 졸업감사예배로 드리겠습니다.

[교단소식]
1. 제72회 고려신학교 졸업식이 금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제네바신학대학원에서, 총회장 김길곤 목사님의 설교와 경향교회 여전도회 연합찬양대의 찬양, 경향여성중창단의 특송으로 진행되겠습니다. 본 교회에서는 김윤식,이종희,김민정,고영인,윤미라,오세연,손미경,이경희,한민주 신학생이 졸업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특별히 제네바신학대학원에서 참석교인에게 중식을 제공합니다. 교회출발은 오전 9시 경향학원 운동장에서 출발하겠습니다.

* 자세한 소식은 교회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수요밤 : 예배후 구역장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구역장님께서는 교구별로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1. 경향 30만의 예배자를 위하여 2018년도 상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을 전개합니다. 아직까지 구원에 이르지 못한 골육 형제자매, 친구, 이웃전도대상자들을 카드에 기록하여 함께 기도하며 구체적인 전도운동을 하게 됩니다. 7월 맥추감사절까지 진행되는 본 운동에 모든 성도님들께서는 적극 참여해주시고, 작정하신 카드는 제출용 부분을 절취하시어 헌금주머니나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 별들의학교 후원회 총회가 지난 주일 오후 1시에 제2성전에서 있었습니다. 먼저 부회장 손진모 장로님의 사회, 담임목사님의 설교와 축도로 예배를 드린 후, 총회를 통해 사업을 보고하고 예․결산안 보고, 정관개정, 후원회 임원을 개선한 후 다함께 합심하여 기도 한 후 총회를 폐회하였습니다.
4. 교육국 및 S.F.C.국 교사세미나가 지난주일에 각 국 별로 진행되었습니다. 교사세미나는 각 교육부서에 속한 교사들이 각자 받은 사명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배우고, 한 해 각 부서의 목표와 정책을 함께 공유함으로써 교사의 목적의식을 새롭게 갖는 시간입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영혼들을 사랑하며 섬기는 가운데 많은 열매를 맺는 교사들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2018년도 첫 심방장모임이 지난 주일 오후 4시 반에 제2성전에서 있었습니다. 교구에서 심방 및 전도 활동으로 교역자를 도울 심방장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모임 일정 및 교회 연간계획 등을 함께 나누고 담당 김주원 목사님의 인도로 기도회의 시간을 가진 후 담임목사님의 권면과 기도로 모임을 마쳤습니다. 새로 임명된 59명의 심방장들이 복음에 합당한 삶으로 사명을 넉넉히 감당하여 전도와 양육의 열매를 풍성히 맺는 한 해가 되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 임마누엘 청년회 새내기 환영 M.T.가 지난주 금,토 양일 간 강화군에 위치한 ‘로고스수양관’에서 약 90여명의 청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습니다. 먼저 예배를 드린 후 새내기들의 재치와 열기 넘치는 멋진 공연과 코이노니아를 통하여 청년들의 동맹을 재확인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1. 제네바신학대학원 후원회 총회가 지난 주일 오후 제2성전에서 있었습니다. 먼저 후원회장 송기봉 장로님의 사회와 담임목사님의 설교와 축도로 예배를 드린 후, 총회를 통해 사업을 보고하고 2017년도 결산안과 2018년도 예산안 보고, 정관수정, 후원회 임원을 개선한 후 다함께 합심하여 기도 한 후 총회를 폐회하였습니다.
2. 지난 주일 밤 예배 후, 2017년도 교회 경상비 결산과 2018년도 예산안 심의를 위한 공동의회가 있었습니다. 공동의회 회장이신 담임목사님의 사회로 진행된 공동의회는, 1차 재정부, 2차 당회심의를 거쳐 상정된 2017년도 경상비 결산안 및 감사결과와 2018년도 예산안을 보고 받고, 성도들의 동의, 재청 및 찬성으로 결의하였으며 특별히 2017년 예산보다 넘치는 축복을 부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2018년에는 성도들의 가정과 기업에 더욱 풍성한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합심하여 기도하였습니다.
3. 제27회 전국여전도회 수련회가 지난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파주 제네바신학대학원에서 약 750 여 명의 전국교회 여전도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이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알겠느냐’는 주제 아래 주강사 김영곤 목사님과 송완영 목사님의 설교로 풍성한 은혜를 받았으며, 특강과 찬양제 등을 통하여 함께 교제하고 동맹하는 고려인의 영적 잔치가 되었습니다. 전국 여전도회 수련회를 통하여 드린 헌금과 찬조금은 제네바신학대학원에 전달되었습니다.협력하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2)

Category: 15 경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