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뉴스 2018-01-07

More videos
18
Views
   

동영상다운받기동영상다운방법
경향뉴스 2018-01-07
1월 첫째주
경향의 일주일

<교 회 소 식>

2018. 1. 7.

1. 오늘 3부 예배 후에 남전도회연합회 월례회가 제2교육실에서, 여전도회연합회 월례회가 제4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2. 임마누엘청년회 새내기학교가 3부 예배 후에 교육관 3층 세미나실에서, 대학부 S.F.C. 새내기학교는 오늘 오후 1시, 제1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3. 경향비전 기도회가 오늘 오후 1시,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금주는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경향 비전 기도회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2018년도 서기 및 회계교육이 오늘 오후 2시에 제3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각 기관의 회장과 회계, 서기는 장부작성법과 교회공금인 회계처리방법에 대해 교육받으시기 바랍니다.

5. 오늘 밤 예배는 제직연합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서머나교회를 담임하시는 홍록두 목사님께서 하시고, 찬양은 장립집사, 권사로 구성된 제직연합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후5시까지 제3성전으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밤 예배부터 교구별 좌석이 변경됩니다. 교회보 13페이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 제5회 유년·초등주일학교 성경캠프가 금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경기도 청평 켄싱턴리조트에서 있겠습니다.

6. 금주 수요밤 예배는 제54-57여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정원재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권사 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7. 금요밤 기도회는 오후9시에 있습니다. 금주 기도회 중 특송은 유아부 교사일동이 준비하시겠습니다.

11. 연말 정산을 위해 헌금납입증명서가 필요하신 분은 교회사무실이나 우리교회 인터넷 홈페이지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0. 교회 식당이 설비 개선 공사관계로 금주 주일부터 운영되지 않습니다. 교회 식당을 대체하여 여전도회 연합회에서 라면과 김밥을 지하2층 8교육실에서 판매하오니 식당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교회보 12면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다음 주일 낮에는 남, 여전도회와 청년회 기관 월례회, 임시당회, 경향선교회 총회가 있으며 밤에는 남전도회연합회 헌신예배로 드리겠습니다.

< 교 단 소 식 >

1. 제63회 전국S.F.C.동기수양회가 금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제네바신학대학원에서 있겠습니다.

* 자세한 소식은 교회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수요밤 : 예배후 구역장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구역장님께서는 교구별로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 상>

1. 교육국 및 S.F.C.국 연합교육위원회가 지난주일 제2성전에서 있었습니다. 주일학교 교장이신 담임목사님께서는 먼저 각 국별로 담당교역자, 부장, 부감을 소개하셨고 바르고 참된 개혁주의 신앙인으로 가르쳐줄 것을 권면하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8년에도 경향의 미래인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S.F.C.운동원들을 잘 양육하고 인도할 교사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송구영신예배가 지난 12월 31일 밤 11시, 제 1, 2성전과 각 교육실에 가득히 모인 가운데 온 가족이 한 자리에 앉아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새해 첫 시간을 하나님의 집에서 시작하였습니다. 금년에도 어김없이 2017년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면서 담임목사님은 “거룩한 씨가 이 땅의 그루터기니라”라는 제목의 새해 첫 설교를 하셨습니다.
“다가오는 2018년에도 이처럼 ‘세상의 군왕이 아니라 오직 살아 계신 절대 주권자께 모든 미래를 의지하고, 장망성의 부정한 백성들 가운데서 나와 죄 사함과 구원의 은혜 가운데 거하며 아무리 현실은 실망스러워도 아직 연장되고 있는 평화시대에 오직 전도와 선교의 사명에 충성을 다함으로써 비록 밤나무와 상수리나무가 베임을 당하는 일이 벌어질리라도 조국과 열방과 민족과 섬들에 끝까지 생명의 희망을 주는 거룩한 씨와 그루터기가 되시기를 축원합니다.”(송구영신예배 설교부분 그대로 삽입-결론부분) 이어서 성찬식, 경향인의 청지기서원, 2017송구 2018영신 영상, 새해 첫 감사와 서원의 헌금,신년하례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서원 헌금기도제목을 작성하지 않으신 분은 기록하셔서 헌금함이나 교구담당 교역자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서원 헌금기도는 교구담당 교역자가 성도님의 가정을 위해 1년 동안 기도할 제목이 됩니다.

(18)

Category: 15 경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