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경향어린이새소식반 교사 전체 친교회

More videos
21
Views
   

경향어린이새소식반 교사 전체 친교회

경향어린이새소식반(박윤석 목사, 김현숙 전도사 담당) 교사 전체 친교회가 지난 9월 16일(토) 경복비즈니스고 등나무 밑에서 130여 명의 새소식반 봉사자들과 자녀들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먼저 박윤석 목사가 마태복음 13장 31-32절 말씀을 통해 겨자씨 한 알이 비록 작은 씨앗이지만 커다랗고 풍성한 나무가 되듯이 천하보다 귀한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열리는 새소식반을 통해 심겨진 작은 말씀의 씨앗이 아이들의 마음 밭에 심겨져 그 가족까지 교회로 인도되어 구원을 얻는 놀라운 구령의 열매를 맺기를 권면하고, 이 구령운동에 수고하는 모든 교사, 방제공자, 협력 교사들이 기쁨과 감사로 더욱 충성하는 봉사자들이 되기를 기도하며 축복하였다. 은혜로운 말씀으로 영의 양식을 먹고, 맑고 화창한 날씨와 시원한 가을바람이 부는 최고의 날씨 가운데 삼겹살 파티를 하며 육의 양식도 듬뿍 취하고, 봉사자들간에 삼삼오오 교제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교사들을 위해 맛있는 밥과 삼겹살을 찬조해 준 새소식반 부장 나근중 장로와 김태수 집사께 감사드린다. 가을학기에 모든 새소식반 봉사자들의 영육이 강건하며, 성령 충만함으로 많은 영혼을 주께로 인도하는 귀한 사명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