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뉴스 2017-09-03

More videos
21
Views
   

동영상다운받기동영상다운방법
경향뉴스 2017-09-03
경향의 일주일
9월 첫째주

<교 회 소 식>
2017. 9. 3

1. 남전도회 연합회 월례회가 오늘 3부 예배 후에 제2교육실에서, 여전도회 연합회 월례회는 제4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2. 2017년도 가을학기 경향어린이 새소식반 개강모임이 오늘 3부 예배 후에 제3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3. 경향비전기도회가 오늘 오후1시,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금주는 세계선교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경향 비전 기도회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선컨가든 동판 제막식이 비전기도회가 끝난 후 지하1층 헌당기념홀에서 있겠습니다.

6. 제네바신학대학원 후원회 월례회 및 기도회가 오늘 오후5시, 제2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7. 오늘 밤 예배는 경향어린이 새소식반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담임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대학부 S.F.C. 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후 4:30까지 제1세미나실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밤 예배 중에는 뮤지컬 ‘꿈의 사람 요셉’ 공연이 있겠습니다.

8. 금주 수요밤 예배는 제28-30여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손광식 강도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기드온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9. 금요밤 기도회는 오후9시에 있으며, 금주 기도회 중 특송은 대학부 S.F.C. 임역원 일동이 준비하시겠습니다.

10. 결혼식입니다. 김포2교구 김순관 집사, 김길자 집사님의 1남 신랑 김신봉 군과 최미선 씨의 1녀인 신부 이다은 양의 결혼식이 금주 토요일 오후5시 선컨벤시아웨딩홀에서 있겠습니다.

11. 다음 주일 낮에는 남·여전도회, 청년회 기관 월례회, 경향비전기도회, S.F.C. 학습·세례·입교 시취문답이 있으며, 밤에는 전국청년면려회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 기타 자세한 소식은 교회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일밤 : 예배후 주교교사 교안준비회로 모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요밤 : 예배후 담임 목사님의 인도로 구역장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구역장님께서는 교구별로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 상>

1. 지난 주일 오후에 열린 제13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풋살 올스타전 경기는 교역자팀이 남전도회팀에 8 대 4 로 승리하였습니다. 오늘 경기는 결승전으로 오후3시 우성체육관에서 서서울.김포.양천교구대 화곡교구의 경기로 진행되겠습니다.

2. 7월 심방장모임이 지난주일 오후에, 제2성전에서 있었습니다. 먼저 손광식 강도사님께서 ‘기독와 유교’이라는 제목의 강의를 통해 심방장들과 함께 유교는 어떤 종교이며 기독교인으로서 바른 성경적 접근 방법이 무엇인지 강의하며 어떤 전도대상자들을 만나든지 담대히 복음을 전하는 심방장들이 될 것을 권면하였으며 이후 교회와 받은 사명을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하였습니다.

3. 2017학년도 제2학기 제네바신학대학원 개강감사예배가 지난 화요일 제네바신학대학원 대예배실에서 있었습니다. 교단 목사님들의 참여 속에 우리교회 여전도회 연합찬양대의 찬양과 교단총무이자 임마누엘교회를 담임하시는 박영출 목사님의 설교, 경향 여성중창단의 특송과 제네바신학대학원 각 동문과 각 기관, 각 교회에서 후원한 장학금 기탁 등을 통하여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림으로 새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2017학년도 제네바신학대학원 부설 평생교육원 ‘성경아카데미’가 지난 월요일 저녁 7시30분 교육관4층에서 개강하였습니다. 아울러 2017년 경향아카데미 ‘부부성경공부’ 및 ‘모세대학’ 가을학기 개강 일정은 교회보11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경향 30만의 예배자를 위하여 2017년도 하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을 오늘부터 전개합니다. 각 교구에서는 아직까지 구원에 이르지 못한 골육 형제자매 중에서, 친구 중에서, 이웃 중에서 전도대상자를 카드에 기록하여 함께 기도하며 구체적인 전도운동을 하게 됩니다. 11월 추수감사절까지 진행되는 태신자 갖기 운동에 모든 성도님들께서는 적극 참여해주시고, 특별히 오늘 낮 예배 중에 태신자 작정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작정하신 카드는 제출용과 보관용으로 구분하여 절취하시고 제출용은 헌금시간을 이용하여 헌금주머니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1)

Category: 15 경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