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4 제29회 청년회 하기수련회

More videos
57
Views
   

제29회 청년회 하기수련회

8월 14일(월)부터 16일(수)까지 ‘그의 영광이 온 땅에 충만하도다!’라는 주제로 열려

제29회 청년회 하기수련회가 지난 8월 14일(월)부터 16일(수)까지 99명의 청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의 영광이 온 땅에 충만하도다’(사 6:3)라는 주제 아래 대학부 담당 강민수 목사를 주강사로 청하여 경기도 포천 베어스타운에서 진행되었다.
오명진 진행부장의 오리엔테이션으로 시작된 금번 수련회는 주강사 강민수 목사의 은혜롭고 힘 있는 말씀이 예배시간마다 선포되었다. 강민수 목사는 첫째 날 저녁예배 ‘창조주의 영광’(사 43:1-7), 둘째 날 새벽에 ‘성도의 영광’(시 57:1-11), 둘째 날 저녁에 ‘그리스도의 영광’(요 17:1-26)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시간마다 설교를 통해 말씀의 은혜를 받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외에도 ‘하나님이 원하시는 통일을 위한 기독 청년들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김성욱 지저스웨이브 대표의 특강이 있었으며, 매일 밤 뜨거운 기도시간, 조별모임, 코이노니아를 통하여 청년회원 간의 깊은 교제와 사랑이 넘치는 뜨겁고 은혜로운 수련회가 되었다. 금번 수련회를 은혜 가운데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올려 드린다. 그리고 수련회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풍성한 식사와 찬조로 격려해 주신 담임목사님 이하 모든 교역자님들과 청년회 부장 이현돈 장로, 부감 오정관 집사를 비롯한 모든 성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하기수련회를 통하여 청년들에게 주신 풍성한 은혜대로 각자의 삶 가운데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믿음의 청년들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