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4 교단교회 여름성경학교 지원

More videos
42
Views
   

교단교회 여름성경학교 지원

운남행복교회당에서 운남행복교회, 은혜로교회, 방축교회 연합 행사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 가운데 올해도 우리 교회에서는 교단 교회 여름성경학교를 지원하였다. 서남노회(운남행복교회, 은혜로교회, 방축교회)에서 연합행사로 주관한 가운데 우리 교회 교육국 교역자 7명은 지난 8월 2일(수)부터 4일(금)까지 광주시 운남동에 위치한 운남행복교회(이정인 목사 담임)에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였다. ‘하나님의 말씀, 순종하는 어린이’(시 119:105)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 이번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교육국의 전도사들이 조장이 되어서 아이들과 함께 조별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세 개의 교회가 연합한 가운데 교회당에서는 즐거운 찬양소리가 흘러 넘쳤고 힘 있는 말씀과 봉사의 손길이 풍성하였다.
기간 중 손완영, 박윤석, 김희석 목사가 주일학교 친구들에게 말씀을 전했다. 목사님들의 설교로 예배를 드린 후에는 어린이들과 신나는 프로그램들을 진행하였다. 첫째 날에는 준비한 민속놀이와 ‘도전! 골든벨’을 진행하며 조별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신나는 찬양 율동을 배우고 점심에는 주먹밥을 손수 만들어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오후에는 함평엑스포 물놀이장을 찾아 시원한 물놀이를 하며 더위를 식혔다. 마지막 날에는 폐회예배와 함께 준비한 선물을 나누고 아쉬운 작별을 하였다.
이번 서남노회 주일학교 여름성경학교 지원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도움을 주신 성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남노회에 속한 각 교회의 주일학교 친구들이 각 교회에서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말씀 안에서 잘 성장하여 하나님께 큰 영광과 기쁨을 드리는 어린이로 성장하기를 기도한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