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9 제38회 유년·초등부 여름어린이성경학교

More videos
28
Views
   

제38회 유년·초등부 여름어린이성경학교

제38회 유년·초등부 여름어린이성경학교가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 119:105)라는 주제 아래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7월 28일(금)과 29일(토) 그리고 30일(주)에 유년·초등부 전체가 연합으로 제2·3성전과 각 교육실, 우성체육관 그리고 경향학원 운동장에서 여름어린이성경학교를 진행하였다. 경향교회 미래의 주역인 유년부와 초등부 어린이들의 즐겁고 신나는 영적 잔치였던 이번 성경학교에서는 김창진 목사(초등부 주일학교), 정원재 목사(유년부 주일학교)가 각각 은혜롭고 풍성한 말씀을 전하였다.
어린이들은 먼저 각 주일학교에서 즐겁고 신나는 찬양 율동시간을 갖고 이어서 설교를 통해 말씀에 은혜를 받은 후, 각각 조를 나누어 ‘하나님의 말씀, 바르게 아는 어린이’(이단 신천지 알기), ‘하나님의 말씀, 찾아가는 어린이’(눈 가리고 장애물 통과), ‘하나님의 말씀, 기억하는 어린이’(민속놀이 릴레이), ‘하나님의 말씀, 따라가는 어린이’(말씀 지령 게임), ‘하나님의 말씀, 이어가는 어린이A, B’(레크리에이션 릴레이), ‘하나님의 말씀, 승리하는 어린이’(각종 장애물 통과하기) 등의 적용학습을 통해 배운 말씀을 한 번 더 되새겼으며, ‘하나님의 말씀, 밝게 비추는 어린이’라는 코스는 ‘말씀스탠드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재료들을 통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말씀 스탠드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어린이들은 경향학원 운동장에 마련된 수영장과 미끄럼틀 등 다양한 물놀이 도구 등을 가지고 신나고 즐겁게 수영과 슬라이딩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금번 성경학교는 7월 23일(주)에 전체 연합예배를 드린 후 ‘꿈의 사람 요셉’이라는 뮤지컬을 함께 관람하므로 성경학교를 시작하고 성경학교 마지막 날인 7월 30일(주)에도 우성체육관에서 유년, 초등부 전체가 모여 연합으로 예배를 드린 후 유성수 집사의 인도로 부서대항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부서 친구들과 교사들이 더욱 단합하는 시간으로 모든 성경학교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부서별로 예쁜 색깔의 성경학교 티셔츠를 입고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여서 더욱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되었다. 우리 유년·초등부 주일학교 어린이들은 이번 여름성경학교 모든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오직 말씀을 통해 천국을 바라보고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힘을 받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 더욱 성경 중심, 교회 중심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 것을 다짐하였다.
이번 여름성경학교에는 830여 명의 유·초등주일학교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석하여 은혜롭고 풍성한 여름어린이성경학교가 진행되었고, 새 친구도 82명이 참석하는 풍성한 시간이었다.
여름성경학교를 위하여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모든 교역자님들,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특히 차량봉사로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물질과 기도로 아낌없이 후원해 주신 각 주일학교 부장, 부감, 모든 교사들과 경향의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린다.
이번 여름성경학교를 통해 들은 말씀대로 경향의 모든 어린이들이 오직 주님의 말씀만을 따라감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 가운데 각 주일학교가 더욱 부흥하고 성장해가는 한해가 되도록 성도들의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