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2 2017학년도 영아·유아·유치부 여름어린이성경학교

More videos
27
Views
   

2017학년도 영아·유아·유치부 여름어린이성경학교

2017년도 영아·유아·유치부 여름어린이성경학교가 지난 7월 22일(토)과 23일(주) 양일간 ‘하나님의 말씀, 순종하는 어린이’(시 119:105)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번 여름성경학교에서는 김주원 목사(유치1, 2부), 강민수 목사(유아부), 장지성 강도사(영아부)를 강사로 하여 은혜롭고 풍성한 하나님 말씀을 받았다.
성경학교 첫째 날인 토요일에는 오전 10시 20분부터 함께 모여서 찬양과 율동, 그리고 은혜로운 말씀 시간과 적용 학습을 통해 배운 말씀을 한 번 더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오후에는 경향 마당에서 신나는 찬양이 울려 퍼지는 가운데 물놀이를 즐겼다. 대형 워터슬라이드와 풀장에서 270여 명의 영아·유아·유치주일학교 친구들과 250여 명의 부모님, 교사들이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성경학교 둘째 날인 주일에는 오전 9시에 예배를 드린 후 ‘말씀 스탠드 만들기’를 하였다. ‘말씀 스탠드 만들기’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우리에게 예수님을 알려주는 등불이 되고, 사탄의 시험을 이기며 믿음을 지키는 빛이 됨을 다시 한 번 마음에 되새기며 즐겁게 만들기를 하였다. 오후 3시에는 우성체육관에 모여 찬양과 율동을 시작으로 새 친구를 환영하였다. 이후 박윤석 목사님께서 기도해 주심으로 주일학교 교사들과 뮤지컬팀에서 준비한 ‘꿈의 사람 요셉’이라는 뮤지컬을 관람했다. 요셉의 삶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꿈을 간직하고, 하나님 앞에 순종하며 나아가면 꼭 그 꿈을 이루어주실 것을 믿음으로 기도하였다. 또한 그 어떤 어려움과 시험이 닥쳐와도 흔들리지 말고 하나님 말씀대로 순종하며 살아가는 영아·유아·유치주일학교 어린이들이 되기를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뮤지컬 관람이 끝난 후 배우들과 함께한 포토타임 시간을 가진 후 2017학년도 여름어린이성경학교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시간마다 많은 열매와 은혜로운 시간을 허락하시고, 50여 명의 새 친구를 보내주시며, 좋은 날씨와 안전을 책임져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올려드린다. 또한 영아·유아·유치부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을 비롯한 모든 교역자들과 수고한 모든 교사들, 함께 동참해 준 학부모들, 기도와 물질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리며, 유년·초등부 여름성경학교(7.28-30)와 성경캠프(8.14-16)를 위해서도 계속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