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7 특정지역 장로회 총회 및 목사 임직식, 동아시아지역 교역자 수련회 및 한인교회 직원임직식

More videos
33
Views
   

특정지역 장로회 총회 및 목사 임직식,

동아시아지역 교역자 수련회 및 한인교회 직원임직식

특정지역 장로회총회 및 목사 임직식이 지난 7월 17일(월)부터 20일(목)까지 현지에서 있었다. 이다니엘 선교사와 임민철 선교사가 사역하고 있는 특정지역의 장로회 총회(독노회) 중에는 오전과 저녁에 집회를 통해 풍성한 말씀의 은혜를 누렸고, 마지막 날 예배 중에는 성찬식을 통해 주님의 살과 피를 나누며 다시 한 번 뜨겁게 사명을 다짐하면서 은혜 가운데 모든 순서를 마쳤다.
특히 이번 총회 중에는 목사 임직식이 있었는데 현지에 있는 우리 신학교를 졸업한 14명이 이번 임직식에서 목사로 임직되었다. 특정지역 선교지와 선교사, 그리고 이번에 임직을 받은 현지인 목회자들의 충성스런 직분 감당을 위해 성도들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
동아시아지역 S한인교회 직원임직식이 지난 7월 23일(주)에 있었다. 이번 임직식에서는 장립집사 1명, 권사 2명, 명예권사 1명이 임직을 받았다. 임직을 받은 직분자들이 충성스럽게 교회를 잘 섬겨 S한인교회(김◯◯ 선교사)의 부흥뿐 아니라 동아시아지역에 선교의 열매들이 풍성 나타나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
또한 제3회 동아시아지역 교역자 수련회 및 목사임직식이 지난 7월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C지역에서 있었다. 이번 수련회는 이 지역 파송선교사와 현지 사역자들이 모여 예배와 기도회, 특강을 통해 은혜 받고, 시찰회가 열렸으며, 교제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육적으로 재충전하는 시간이었다. 특별히 26일(수)에는 2명의 목사임직식이 거행되는 즐거운 일이 있었다. 동아시아지역 선교사들과 현지 사역자들이 그 사명에 충성을 다하도록, 또한 이 지역에 복음의 역사가 풍성히 나타나도록 성도들의 끊임없는 기도를 부탁드린다.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