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5 2017년 중·고등부 별들의 여름학교

More videos
20
Views
   

2017년 중·고등부 별들의 여름학교

2017년도 별들의 여름학교(김대희 목사, 최성희 전도사 담당)가 지난 7월 15일(토) 30여 명의 별님과 교역자가 참석한 가운데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있었다. 먼저 별님들은 교육관 4층에 모여 샌드위치와 주스 등 간식을 먹으며 인원점검을 한 후, 대형버스를 타고 대학로 열린극장으로 이동하여 뮤지컬 시작에 앞서 “오직! 성경으로!”를 다함께 외치며 뮤지컬 ‘더북(THE BOOK)’을 관람하였다.
뮤지컬 ‘더북’은 1517년 마르틴 루터의 종교개혁이 시작되기 100여 년 전인 15세기, 번역된 성경을 지닌 것만으로도 목숨을 위협받던 ‘롤라드파(영국의 종교개혁자 위클리프의 가르침을 따르던 사람들)’를 다룬 작품이다. 번역된 성경을 덮으려는 타락한 가톨릭교회의 세력과 생명을 걸고 번역된 성경을 펼치려는 롤라드들의 대결이 보이는 이 뮤지컬을 통해 별님 모두가 우리 손에 성경 한 권이 들려지기까지 엄청난 희생과 헌신이 있었음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
관람 후에는 기념촬영을 한 후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다시 대형버스를 타고 즐겁게 교회로 돌아왔다. 참석한 별님들에게는 귀가 시에 별들의 여름학교 감상문 용지를 배부하였는데, 제출한 별들의 여름학교 감상문은 심사하여 부서별로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별들의 여름학교를 통해 별님들은 성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더욱 확고히 하며 별님의 사명을 되새기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별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교역자들, 성도들, 그리고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는 별들의 학교 후원회에 감사를 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