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02 영아·유아·유치부 주일학교 총동원 주일

More videos
18
Views
   

영아·유아·유치부 주일학교 각 부서별로 총동원 주일 가져

영아·유아·유치부 주일학교에서는 두 주일에 걸쳐 각 부서별로 총동원 주일을 가졌다. 새 친구가 전도되고, 그동안 교회에 결석하던 장결자 친구들이 회복되는 은혜가 있었다.

영아부 주일학교(김현숙 전도사, 이성우 장로 담당)

총동원 주일이 6월 25일(주) 제7교육실에서 있었다. 오전 9시에 1부 예배를 드린 후 이희정 집사의 진행으로 ‘베이비 마사지’ 시간을 가졌다. 아기들의 성장 발달을 돕는 베이비 마사지를 통해 아기들과 부모가 눈을 맞추고, 신체접촉을 통해 부모의 사랑 가득한 손길과 기도하는 사랑의 마음을 그대로 전해 주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유아부 주일학교(남상임 전도사, 손진모 장로 담당)

총동원 주일은 6월 18일(주) 제2교육실에서 있었다. 오전 9시에 예배를 드린 후 반별로 모여 다양한 과일로 꼬치를 만들며, 요리와 놀이를 통해 우리에게 날마다 양식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며 바른 식습관을 기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 날은 70여 명의 유아부 친구들이 함께 하였다.

유치1부 주일학교(표정화 전도사, 조광수 장로 담당)

총동원 주일은 6월 18일(주)에 있었다. 9시에 예배를 드리고 경복비즈니스고 정원으로 이동해 신나는 물총놀이도 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총동원 주일에 80여 명의 친구들이 함께 하였다.
유치2부 주일학교(최순아 전도사, 나근중 장로 담당)는 매주가 총동원주일이다. 부모님 손을 잡고 오는 4-7세 친구들이 부모님께서 11시 예배를 드리는 동안 제1교육실에서 예배를 드리고, 다양한 2부 활동을 통해 매주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이를 통해 매주 새 친구가 전도되고 있음에 감사하며 오직 하나님께만 기쁨이 되는 유치2부로 부흥하기를 기도한다.

총동원 주일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교사들과 학부모들에게 감사드리며, 2017년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부어주실 하나님의 축복과 충만한 은혜를 기대하며 기도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