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2 알마티 고려장로교회 제26주년 감사 및 헌당예배

More videos
69
Views
   

알마티 고려장로교회 제26주년 감사 및 헌당예배

미르교회 입당감사예배 및 윤바벨 강도사의 목사 임직식도 거행

카자흐스탄 알마티 고려장로교회 제26주년 감사 및 헌당예배와 미르교회 입당감사예배, 그리고 윤바벨 강도사의 목사 임직식이 카자흐스탄 현지에서 각각 거행되었다. 이 행사를 위하여 경향선교회 선교국장 김수만 목사는 지난 6월 2일(금)부터 5일(월)까지 회장 석기현 목사님을 대신하여 선교지 카자흐스탄 알마티를 방문하였다. 특별히 이번 카자흐스탄 선교지 방문에는 총회장 홍록두 목사와 전 총회장 서상일 목사, 총회선교부장이며 서울남노회장인 이현상 목사가 동행하여 모든 행사에 말씀과 기도, 축사와 축도 등의 순서로 수종 들었다.
먼저 출국 다음 날인 6월 3일(토)에 미르교회(민세르게이 목사) 입당감사예배가 있었으며, 6월 4일(주) 오전에는 알마티 고려장로교회(김동일 목사) 제26주년 감사예배를 하나님께 올려 드렸다. 특히 이날 오후에는 멋지게 새로 건축한 알마티 고려장로교회 예배당 헌당예배를 드리고, 윤바벨 강도사(우즈베키스탄 타슈겐트경향교회)의 목사임직식도 순서에 따라 진행함으로 하나님께 큰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렸다.
카자흐스탄과 우즈베키스탄은 우리 교단의 오랜 선교지역으로서, 알마티 고려장로교회(김동일 선교사)를 중심으로 각 교회에 현지인 사역자들이 세워져 든든하게 성장하고 있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