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0 제38회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

More videos
104
Views
   

제38회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

‘하나님의 말씀, 순종하는 어린이’(시 119:105)라는 주제로

제38회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가 지난 6월 10일(토) ‘하나님의 말씀, 순종하는 어린이’(시119:105)라는 주제로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 금번 교사 강습회에는 서울남노회와 경인노회에 속한 교단 교회에서 340여 명의 교사들이 참석하여 큰 은혜를 받고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른 시간부터 열심을 낸 교사들은 먼저 오전 10시에 제2성전에 모여 전국주일학교 찬양 율동팀의 인도로 여름성경학교 새 찬양과 율동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오전 10시 30분에 조영찬 장로의 사회, 박남홍 장로의 기도, 박윤석 목사의 ‘이세대가 살 길’(삿 2:1-10)이라는 제목의 설교, 양영현 선교사의 축도, 최천웅 집사의 광고 등의 순서로 개회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되었다. 예배 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방일락 목사(상록교회)의 강의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확신 있는 교사입니까?’라는 제목의 특강이 이어졌다.
오전 프로그램을 마친 교사들은 전국주일학교연합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오후 1시부터 다시 모여 제2성전에서 오전에 이어 여름성경학교 새 찬양과 율동을 배우고 이어서 ‘유년·초등부 적용학습’(정은숙 전도사, 최동우 강도사), 제3성전에서 ‘영아·유아·유치부 적용학
습’(김현숙 전도사)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폐회예배는 조영찬 장로의 사회와 기도, 총회교육부장 이성환 목사의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길에 빛이니이다.’(시 119:105)라는 제목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예배 중에는 지난 5월에 각 노회별로 진행된 전국주일학교연합회 주최 그림 그리기·글짓기 대회에서 입상한 어린이들에게 시상하는 시간도 있었다.

<그림그리기·글짓기대회 우리 교회 입상자>

그림그리기 대회

★ 전체 대상:서윤지 / 유년부 – 금상:이예지, 특별상:김승민·육하은 / 초등부 – 금상:김은성

글짓기 대회

★전체대상:김찬양 / 유년부 – 은상:서호준, 동상:이하은, 특별상:이시영·박승원 / 초등부 – 금상:조수진, 은상:권혜진, 동상:박민제, 특별상:박시은)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