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8 학교법인 경향학원 헌신예배

More videos
31
Views
   

학교법인 경향학원 헌신예배

학교법인 경향학원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밤 예배 시간에 있었다. 예배는 경향학원 교목실장이며 경복비즈니스고 교목인 이성환 목사의 사회, 법인 실장 조영찬 장로의 기도, 경향학원 이사장이신 석기현 담임목사의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보이셨나니’(미 6:8)라는 제목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이 시간에는 먼저 경향학원 교사중창단이 하나님을 찬양하였으며, 양 학교의 앞서가는 교육현장의 이모저모, 특히 학생들의 학업과 신앙활동 모습을 소개하고 학교를 홍보하는 영상상영이 있었으며, 경향학원 양 학교 전 교직원들로 구성된 연합찬양대가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석기현 목사님은 설교를 통해 경향학원의 교사들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선’, 곧 ‘정의를 행하고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참된 선’을 우리에게 맡겨주신 소중한 학생들에게 가르치며, ‘이것이 옳은 것’이라고, ‘이것이 바른길’이라고 뜨거운 가슴으로 가르칠 줄 아는 교사가 되고, 또한 자기 자녀를 그렇게 지도하는 모든 경향인이 되기를 설교하시며, ‘올바르고 용기 있는 교사’, 진정한 ‘사도의 길’을 걸어가는 ‘진짜 스승’이 되기를 축복하셨다.
우리 교회의 학원복음화의 현장인 경향학원 양 학교는 해가 거듭되면서 더 높아지는 진학률과 취업률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데, 모든 교사들과 학생들이 복음으로 거듭나도록, 이 나라와 사회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밝히는 기독교 여성 인재 양성의 사명을 넉넉히 감당하도록, 그리고 전도의 황금어장인 경향학원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위해 성도들의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