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1 제네바신학대학원 총동문회 헌신예배

More videos
53
Views
   

제네바신학대학원 총동문회 헌신예배

제네바신학대학원 총동문회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밤예배 시간에 있었다. 예배는 총회장이며 총동문회장인 홍록두 목사(서머나)의 사회, 총무 고일곤 목사(하림)의 기도, 서기 이정인 목사(행복한)의 성경봉독, 부회장 김영곤 목사(창원시민)의 ‘이와 같은 자들을 존귀히 여기라’는 제목의 설교, 부회계 조효묵 목사(성진)의 헌금기도와 제네바신학대학원 이사장인 석기현 담임목사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이 시간에 특별순서로는 서울남노회 주일학교어린이성경암송대회 유년부 1학년 부문에서 다윗상을 수상한 이시영(유년1부) 어린이의 낭랑한 성경암송과 제네바신학대학원 동문회원들의 특송, 그리고 청년회 찬양대의 찬양이 있었다.
설교를 맡은 김영곤 목사는 바울이 빌립보교회에 디모데와 에바브로 디도를 천거하며 이와 같은자들을 존귀히 여기라고 했는데,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일을 구하는 자들이며, 복음을 위하여 함께 수고하는 자들이라고 하였다.
또한 그들은 목숨을 다하여 그리스도를 위하는 자들이었음을 설교하며 모든 신학대학원 동문들과 경향인들이 바로 이런 자들이 되어 하나님께와 성도들에게 존귀히 여김을 받는 귀한자들이 다 될 것을 권면하며 축복하였다.
점점 더 참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기가 어려워지고 있는 이때에 오직 개혁주의 참된 말씀을 지키고 전파하는 제네바신학대학원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할 것을 다짐하며 기도한 은혜의 시간이었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