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뉴스 2017-05-28

More videos
37
Views
   

동영상다운받기동영상다운방법
경향뉴스 2017-05-28
경향의 일주일
5월 넷째주

<교 회 소 식>
2017. 5. 28.

1. 오늘 3부 예배 후에 예배봉사위원 기도회가 제1성전에서, 교육위원회가 교육국은 제3성전에서, S.F.C.국은 교육관4층에서 있겠습니다.

2. 경향비전기도회가 오늘 오후1시,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금주는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경향 비전 기도회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정기당회가 비전기도회 후에 당회실에서 있겠습니다.

4. 심방장모임이 오늘 오후 4시30분에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5. 오늘 밤 예배는 학교법인 경향학원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담임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경향학원 교직원 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후4시까지 제1세미나실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6. 금주 수요밤 예배는 제16-18남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강민수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대학부·청년회 연합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7. 금요밤 기도회는 오후9시에 있습니다. 금주 기도회 중 특송은 초등3부 교사 일동이 준비하시겠습니다.

8. 다음주일 낮에는 남·여전도회 연합회월례회, 경향비전기도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리그, 제네바신학대학원 후원회 월례회 및 기도회가 있으며, 밤에는 전국주일학교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 기타 자세한 소식은 교회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 상 >

1. 경향 30만의 예배자를 위하여 2016년도 상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구원에 이르지 못한 골육 형제자매, 친구, 이웃 중에서 전도대상자를 카드에 기록하여, 함께 기도하고, 구체적인 전도운동을 펼치는 상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은 7월 첫째 주일 맥추감사절까지 진행됩니다. 태신자를 품고 해산하는 운동에 빠짐없이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중·고등부 S.F.C. 친구초청잔치인 Come & See Day가 지난주에 제1성전에서 먼저 예배를 드린 후 제3성전으로 이동하여 다양한 행사를 하였습니다. 먼저 S.F.C.에서 준비한 뮤지컬 공연을 한 뒤 새친구를 위한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이후 준비한 선물과 함께 축복송을 부르며 39명의 새친구들과 여러 장기결석자들을 환영하는 시간을 갖는 등 풍성한 은혜와 즐거움을 나누었습니다.

4. 제13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풋살리그가 남전도회 연합회 주관으로 서서울·김포·양천교구와 가양·염창교구의 개막전이 있었습니다. 개막전에 앞서 우승 배너 게양, 우승트로피 반환, 담임목사님의 개회선언과 시축이 있은 후, 본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경기는 서서울·김포·양천교구가 가양·염창교구에 7 대 4 로 승리하였습니다. 오늘 경기는 오후3시 우성체육관에서 화곡교구 대 등촌·여의도·영등포·동·남·북서울교구의 경기로 진행되겠습니다.

5. 경향어린이선교원 가족운동회가 지난 토요일 오후,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선교원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모인 가운데, 원장 담임목사님의 기도와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어서 간단한 체조로 몸을 푼 후,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푸짐한 간식, 응원전을 펼쳐 온 가족이 함께 뛰고 응원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6. 장례소식입니다.
양천2교구 조영찬장로님 부친이신 고 조철호 성도님께서 지난 19일에 소천하시어 은혜 가운데 장례일정을 마쳤습니다.

(37)

Category: 15 경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