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중고등부, 대학청년 별들의 봄학교 우수감상문 _ 노예원 별님

More videos
34
Views
   

2017년 중고등부, 대학청년 별들의 봄학교 우수감상문 

영화 ‘신은 죽지 않았다2’를 보고

노예원 별님

별들의 학교에서 ‘신은 죽지 않았다’라는 영화를 봤다. 영화에서는 한 여학생이 오빠의 죽음으로 인해 슬픔에 잠겨 있었는데, 역사 선생님이 자신은 하나님을 믿기 때문에 이겨낼 수 있다는 말을 해 주었다.
이후로 선생님은 학교 교실에서 하나님에 대하여 말하게 되는데, 그 일로 인해 소송에 걸리게 된다. 그 때에 선생님은 하나님께 의지하고 기도를 하였는데, 나도 별로서 힘들 때 더욱 하나님께 의지하고 기도를 하면서 이겨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시험을 주시지만 우리는 그 시험을 믿음으로 이겨내야 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 영화에 나오는 주인공 선생님이 울면서 기도 할 때는 울면서 기도하면 하나님이 더 잘 들어주시는지도 궁금했다. 내 생각으로는 더 잘 들어주실 것 같았다. 그리고 영화에서 기독인과 기독 학생이 모여서 찬양할 때에 하나님의 힘은 위대하다고 다시 한 번 느꼈다. 나도 하나님 앞에 모든 걸 내려놓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또 힘든 일이 있어도 결코 하나님을 포기하지 않겠다.

이 글을 쓴 노예원 별님은 중등2부 소속으로 공항중학교 1학년에 재학 중입니다.
2015년 9월 15일 별님으로 서원했습니다. 부모님은 마곡1교구 노신영, 김현정성도입니다.
예원 별님이 앞으로도 교회중심으로 생활 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4)

Category: 20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