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3 대학부 S.F.C. 샬롬 파티(Shalom Party)

More videos
29
Views
   

대학부 S.F.C. 샬롬 파티(Shalom Party)

대학부 S.F.C.(강민수 목사, 박미진 전도사 담당)샬롬 파티가 지난 5월 13일(토) 오후 3시부터 지하 1층 식당에서 열렸다. 함께 모여 먼저 하나님께 찬양하고 예배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운동원들은 강민수 목사의 ‘잔치를 베풀거든’(눅 14:13)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은혜를 받으며 주님께서 허락하신 잔치에 어떤 사람이든 초청해서 데려올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배를 마친 뒤에는 오프닝 공연과 코이노니아를 통해 새친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는 전체 촬영을 한 뒤에 각종 다과와 치즈케이크, 아이스커피와 주스, 과일 등으로 준비된 간식을 먹으며 즐겁게 교제하였다.
대학부 S.F.C. 운동원들의 사연을 받아 읽어주는 라디오와 대학부 S.F.C.의 부서들이 준비한 부스에서 진행된 부서별 게임을 시작으로 각자의 전공과 특기를 살려 대결을 펼치는 ‘샬롬인을 이겨라!’ 프로그램과 유명 가수 모창, 립싱크 등의 풍성한 공연이 넘치는 ‘골든 대학부’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중간 중간 샬롬 중창단과 새내기 운동원들로 구성된 특별 공연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끝으로 스승의 날을 맞아 대학부 S.F.C. 담당 교역자께 감사를 전하며 경품을 추첨하고 샬롬 파티의 모든 일정을 마쳤다.
이날 처음 온 6명의 새친구를 포함한 151명이라는 많은 대학부 S.F.C. 운동원이 참석하여 더욱 감사한 시간이었으며, 김석찬 부장장로와 강호남 부감집사의 찬조를 통해 더욱 풍성한 잔치가 되었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