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4 2017년 경향어린이 천국잔치

More videos
52
Views
   

2017년 경향어린이 천국잔치

교육국 어린이들의 큰 잔치인 2017학년도 경향어린이 천국잔치 ‘경향랜드’가 지난주일에 있었다. 오전 9시에는 기존대로 각 주일학교별로 예배를 하나님께 드렸으며, 천국잔치는 3부예배 후 교회정원에서 담임목사님의 기도와 개회선언, 축포로 시작하여 오후 6시까지 진행되었다. 금번 천국잔치는 교육국 친구들이 좋아하는 각종 놀이기구와 이벤트 존, 먹거리 존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영아,유아, 유치부 친구들을 위한 플레이 존은 키드라이더, 볼풀장, 타고 노는 유아장난감, 그리고 지하2층 분수대를 버블 존으로 꾸며 버블머신이 계속 비눗방울을 뿜어주고 친구들은 스스로 버블놀이를 즐겼다. 특히 예쁜 꽃마차를 타고 경향랜드 지하 2층과 정원을 오가며 유람하는 코너와 경향맨과 쥬쥬, 예쁜 천사옷을 입은 집사님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코너는 큰 인기가 있었다. 유년, 초등부의 플레이 존은 바이킹, 박치기레일기차, 트램펄린, 축구, 농구, 해머, 레이싱카배틀 존, 그리고 워터 존을 따로 만들어 큰 풀장에서 페달보트와 빅볼을 굴리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겼다. 이외에 이벤트존에서는 캘리그라피 가훈 써 주기, 페이스페인팅,포토 스튜디오가 운영되었으며, 다트와 사격 존에서는 놀이도 즐기고 좋은 상품도 타가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렸다. 또한 먹거리 존에서는 아이들에게 최고 인기 있는 구슬아이스크림을 비롯한 솜사탕, 팝콘, 슬러시, 음료수, 과자도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있었다. 각종 코너를 통해 가족과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경향랜드는 그동안 예배, 봉사, 전도, 그밖의 주일학교에서의 여러활동을 통해 받은 칭찬스티커로 운영하였으며, 이날 교회에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뛰노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천국잔치에는 장결자 및 새친구 216명을 포함한 1,130여 명의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즐겁고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서늘한 바람과 좋은 햇살을 주시고 풍성한 은혜의 잔치가 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리며, 경향어린이 천국잔치를 위해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찬조해 주신 각 기관에 감사드린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해 받은 달란트를 기꺼이 나누어 준 봉사자들과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안전과 진행에 동역한 대학부 S.F.C. 운동원들에게 감사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