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1 제27회 여전도회 봉사의 모임

More videos
58
Views
   

제27회 여전도회 봉사의 모임

여전도회 회원들의 사랑의 물품나누기 행사인 제27회 봉사의 모임이 지난 5월 11일(목) 교회 정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오전 10시에 행사 장소인 교회마당에서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기도 후 곧바로 시작된 제27회 봉사의 모임 장터에서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각 여전도회별로 준비한 여러 가지 물품들이 판매되었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는 의류 및 각종 재활용품들은 물론 성도의 기업에서 기증받고 저렴하게 구입하여 판매하는 여러 가지 공산품들과 식료품 및 생활용품들, 각 가정에서 회원들이 손수 조리하고 가공한 반찬들과 온갖 먹을거리들과 생활필수품들은 물건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새 주인을 만났다.
여전도회 회원들은 예수를 믿고 구원받게 해 주시고, 특히 아름다운 교회 경향 공동체 속에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며 선한 일에 함께 쓰임 받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에 감사하며 먼저 받은 충만한 사랑과 행복을 태신자들과 새신자들, 장기결석자들과 함께 나누었다. 오후에는 햇살이 따가웠지만 맑고 좋은 날씨 속에서 여전도회 회원들은 서로 물건을 권하고 음식을 함께 나누며 사랑의 교제를 통해 회원들 간의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였고, 태신자를 초청하여 전도의 기회로 삼았다. 지난해에 이어 금번 제27회 봉사의 모임에서도 직접 맛있는 유기농 김밥을 만들어 판매하시며 여전도회 회원들을 격려하신 담임목사님의 김밥 판매대금을 비롯하여 71개 여전도회에서는 총 29,106,000원(수익금 내역 표 참조)을 남겼다. 이 수익금은 전액 제네바신학대학원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