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4 남전도회 연합회 헌신예배

More videos
33
Views
   

2017-05-14 남전도회 연합회 헌신예배

남전도회 연합회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저녁예배시간에 있었다. 헌신예배는 연합회 부회장 이준호 장로의 사회, 서기 이현돈 장로의 기도, 김수만 목사의 ‘예수의 제자이나 두려워 숨기더니’(요 19:38-42)라는 제목의 설교와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이 시간에 특별순서로는 서울남노회 주일학교 어린이성경암송대회 유년부 1학년 부문에서 다윗상을 차지한 이예성(유년1부) 어린이의 낭랑한 성경암송과 남전도회 연합회의 활동, 특히 5월 21일(주)부터 개막되는 2017 우성배쟁탕 교구 친선 풋살리그를 소개하고 동참을 홍보하는 영상상영이 있었으며, 계속해서 남전도회 회장단의 힘찬 특송과 연합찬양대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김수만 목사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신 후 모두가 모른 체 할 때 그동안 두려워하며 숨어 있던 모습과는 달리 자기의 최고, 최선을 드려 주님의 참된 제자로서의 삶을 보여준 아리마대 요셉과 니고데모를 통해,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담대한 신앙고백을 하며, 주님이 원하시는 온전한 헌신을 통해 참된제자의 삶을 살아가는 모든 남전도회 회원들과 경향의 성도들이 되어 경향 공동체 안에서 주님과 함께 멋지게 지어져 가기를 권면하였다.
남전도회연합회는 2017년에도 38개 기관이 우성배쟁탈 교구친선 풋살리그 주관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사업들을 연합하여 혹은 각각 진행하며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해 힘쓸 것이다. 남전도회연합회 임역원들을 비롯하여 각 기관의 임원들이 하반기 동안에도 기관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그리고 모든 남전도회 회원들이 영육 간에 현재보다 천 배나 더하는 복을 받아 경향의 허리로서의 역할을 넉넉히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33)